핸콕 휘트니(HWC) 수시 보고


핸콕 휘트니(HWC)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에서 금융 부문의 주요 기업인 Hancock Whitney Corporation이 두 차례의 중요한 은행 정상회담에 참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시시피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2023년 12월 12일 달라스에서 열리는 Truist의 Texas Bank Summit에 참가할 예정이며 D.A. 2023년 12월 13일 Davidson Eastern Bank Summit(가상).

이러한 컨퍼런스에 대한 회사의 참여는 회사가 2023년 12월 11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Form 8-K 현재 보고서에 공개되었습니다.

공개의 일환으로 Hancock Whitney Corporation은 이러한 정상회담에서 발표하는 동안 엄선된 업데이트된 분기 중반 데이터가 포함된 참조 슬라이드를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리젠테이션은 웹캐스트로 제공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Hancock Whitney Corporation은 Nasdaq Stock Market LLC에 등록된 보통주(HWC)와 6.25% 후순위 채권(HWCPZ)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CFO인 Michael M. Achary는 회사를 대신하여 보고서에 정식으로 서명했습니다.
최근 프레젠테이션에서 Hancock Whitney Corporation은 수익 성장, 예금 추세, 신용 품질 추세, 미래 비용 수준 및 구매 회계 영향과 같은 주요 영역을 다루면서 재무 상태 및 성과에 대한 미래 지향적인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대출 증가, 대출 상각,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군사 행동,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등 다양한 글로벌 사건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기대를 강조했습니다.

Hancock Whitney는 현재 진행 중이거나 향후 소송, 규제 절차, 평가 및 집행 조치의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조명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은행 산업과 언론 보도의 부정적인 발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영향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회사는 23년 4분기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는데, 이는 무이자 및 이자 지급 거래 및 저축이 각각 전체 예금의 44%와 37%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예금 혼합을 나타냅니다. 회사는 또한 평균 예금이 분기 대비 크게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재무 업데이트에는 FDIC 특별 평가를 위한 세전 비용 추정치 2,610만 달러, 뉴올리언스의 Legacy Whitney Parking Garage 매각으로 인한 세전 이익 1,610만 달러, 채권 포트폴리오 구조 조정과 관련된 세전 비용 6,540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10억 4천만 달러의 채권을 매각하여 수익금의 절반을 재투자하고 나머지 절반은 부채 상환에 사용했습니다. 이번 거래의 영향은 2024년 1분기에 완전히 반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회사는 실제 결과가 다양한 위험 요인으로 인해 이러한 진술에 명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므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투자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핸콕 휘트니(HWC)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7% 오른 44.8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ancock Whitney Corporation은 Hancock Whitney Bank의 금융 지주 회사로 운영되며 상업, 소기업 및 소매 고객에게 전통적인 온라인 뱅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이자 요구불예금, 이자부 거래계좌, 저축예금, 단기금융예금, 정기예금 등 다양한 예금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상업 및 산업 대출로 구성된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상업용 부동산 대출; 건설 및 토지 개발 대출; 주거 모기지; 2차 담보 주택 담보 대출, 주택 담보 대출 한도 및 비주거용 소비자 목적 대출을 포함하는 소비자 대출; 회전 신용 시설; 신용장 및 재정 보증서. 또한 투자 중개 및 재무 관리 서비스, 연금 및 생명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퇴직 계획, 기업 및 개인에 대한 신탁 및 투자 관리 서비스. 또한 회사는 새로운 시장 세금 공제 활동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다양한 담보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주로 미시시피 남부와 중부를 포함하여 걸프 남부 회랑에서 177개의 은행 지점과 239개의 자동 입출금기를 운영합니다. 앨라배마 남부 및 중부; 남부, 중부 및 북서 루이지애나; 플로리다의 북부, 중부 및 팬핸들 지역; 휴스턴, 보몬트, 댈러스, 샌안토니오를 포함한 텍사스 동부의 특정 지역. 또한 테네시에서 대출 생산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텍사스에 있는 신탁 및 자산 관리 사무소. 이 회사는 이전에 Hancock Holding Company로 알려졌으며 2018년 5월에 Hancock Whitney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Hancock Whitney Corporation은 189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시시피주 걸프포트에 본사가 있습니다.

핸콕 휘트니(HW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