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M 리소시스(PNM) 수시 보고


PNM 리소시스(PNM)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뉴멕시코에 본사를 둔 기업인 PNM Resources, Inc.는 2023년 12월 6일에 현재 보고서라고도 알려진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보고서는 2023년 12월 1일에 더 일찍 발생했습니다.

PNM Resources는 414 Silver Ave. SW, Albuquerque, New Mexico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연락처 번호는 (505) 241-2700이며 커미션 파일 번호. 001-32462 및 IRS 고용주 식별 번호 85-0468296.

Form 8-K 제출은 증권법 및 거래법에 따른 다양한 규칙에 따라 서면 통신, 자료 요청 또는 개시 전 통신을 포함하여 특정 조항에 따른 기타 제출 의무를 충족하려는 의도를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PNM Resources, Inc.는 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된 무액면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PNM"이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회사는 신흥 성장 회사 상자를 선택하지 않았는데, 이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자체적으로 분류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PNM이 신흥 성장 회사인 경우 성장 기업인 이 회사는 새로운 재무회계기준이나 개정된 재무회계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PNM Resources Inc.는 주요 회계 책임자의 직위 변경을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부사장 겸 기업 감사관인 Henry E. Monroy는 PNM의 유틸리티 자회사인 뉴멕시코 공공 서비스 회사의 규제 담당 부사장 직위에 집중하기 위해 자신의 역할에서 물러났습니다. Monroy의 사임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에 대한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같은 날 회사는 Gerald Robert Bischoff를 새로운 부사장 겸 감사관으로 임명했습니다. 44세의 Bischoff는 2005년부터 PNM에서 다양한 회계 업무를 맡아왔습니다.

또한 PNM은 회장 겸 CEO인 Patricia K. Collawn, 수석 부사장 겸 법무 자문위원인 Patrick V. Apodaca, 사장 겸 COO인 Joseph D. Tarry와의 직원 유지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계약의 목적은 PNM, Avangrid Inc. 및 NM Green Holdings Inc. 간의 잠재적인 거래 중에 임원들이 고용을 계속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이 거래로 인해 NM Green Holdings는 PNM과 합병되고 후자는 NM Green Holdings의 전액 출자 자회사가 됩니다. Avangrid. 유지 보너스는 $125,000에서 $1,000,000까지 다양하며 일부에는 가득일까지 임원이 계속 고용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제한된 주식 권리가 포함됩니다.
PNM Resources, Inc. 뉴스 업데이트

중요한 기업 업데이트에서 PNM Resources, Inc.는 수석 부사장, 법무 자문위원 및 비서인 Patrick V. Apodaca를 통해 2023년 12월 6일에 등록자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Apodaca는 보고서에 서명할 수 있는 정당한 권한을 부여받은 임원입니다. , 모든 규제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지 확인합니다.

보고서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로서는 보고서의 중요성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Apodaca가 PNM Resources, Inc.에서 수행하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운영 및 관리 업무의 일부로 이루어졌습니다.

에너지 부문의 주요 업체인 PNM Resources, Inc.는 기업 지배구조 및 규정 준수에 대한 적극적인 접근 방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제출은 해당 정책의 연속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성격의 모든 기업 서류 제출은 주주와 일반 대중에 대한 투명성과 책임에 대한 회사 약속의 일부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나오면 추가 업데이트와 분석이 이어질 것입니다.


PNM 리소시스(PNM)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52% 내린 42.0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NM Resources,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전기 및 전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NM(Public Service Company of New Mexico) 및 TNMP(Texas-New Mexico Power Company)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PNM 부문은 전기의 생성, 전송 및 분배에 관여합니다. 이 부문은 석탄, 천연 가스 및 석유, 원자력 연료, 태양열, 풍력 및 지열 에너지원을 사용하여 전기를 생성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이 부문은 총 순 발전 용량이 2,168메가와트인 시설을 소유하거나 임대했습니다. 3,426마일의 전기 전송선, 5,751마일의 배전 가공선, 5,765마일의 지하 배전선 및 250개의 변전소를 소유했습니다. 이 부문은 또한 통신, 사무실 및 기타 장비, 사무실 공간, 차량 및 부동산을 소유하고 임대합니다. TNMP 부문은 규제된 전송 및 분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이 부문은 983마일의 가공 송전선, 7,297마일의 가공 배전선, 1,408마일의 지하 배전선 및 113개의 변전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또한 서비스 영역 전체에서 차량, 서비스 시설 및 사무실 위치를 소유 및 임대합니다. 이 회사는 뉴멕시코와 텍사스에서 약 806,000명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과 최종 사용자에게 전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PNM Resources, Inc.는 1882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 있습니다.

PNM 리소시스(PN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