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 수시 보고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임상 단계 면역학 회사인 Immunovant, Inc.는 건강한 성인을 대상으로 한 IMVT-1402의 1상 임상 시험의 초기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600mg MAD 코호트 결과는 IMVT-1402가 동급 최고의 신생아 단편 결정화 수용체(FcRn) 억제제로서의 잠재력을 확인시켜 줍니다. 결과는 600mg의 4회 피하 투여가 고용량 바토클리맙과 유사한 평균 IgG 감소를 나타냈으며, 알부민과 LDL-C의 변화는 위약과 유사하게 나타났습니다.

Immunovant의 CEO인 Pete Salzmann 박사는 "우리는 IMVT-1402에 대한 동급 최고의 적응증으로 구성된 독특한 포트폴리오의 문을 여는 잠재적인 동급 최고 프로필에 힘을 얻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증거가 더 깊은 IgG 감소와 더 큰 효능 사이의 일관된 상관관계를 뒷받침한다고 믿습니다. 이는 IMVT-1402를 통해 동급 최고의 항FcRn 프랜차이즈를 구축할 수 있는 잠재력을 의미합니다."

IMVT-1402는 IgG 매개 자가면역 질환 치료를 위한 최고의 항FcRn 항체로 설계되었습니다. Immunovant는 혁신적인 표적 치료법을 개발하여 자가면역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정상적인 삶을 가능하게 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IMVT-1402의 정상 상태 IgG 감소가 바토클리맙에서 관찰된 80% 감소와 일치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IMVT-1402를 사용한 치료는 일반적으로 경미하거나 중간 정도의 치료로 인한 부작용만 관찰되면서 내약성이 좋았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바이오제약 회사인 Immunovant는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과 기타 연방 증권법을 준수하는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했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자가면역 적응증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 후보인 바토클리맙과 IMVT-1402에 대한 임상시험 개발 및 결과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Immunovant에 따르면 이러한 제품 후보는 IMVT-1402가 잠재적으로 IgG 감소 및 내약성을 포함하여 동급 최고의 프로필을 갖는 등 고유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예상 결과에서 상당한 편차를 초래할 수 있는 위험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이러한 위험 중에는 초기 임상 시험의 예비 결과에 대한 예측 불가능성, 데이터의 시기 및 가용성, 규제 기관과의 논의, 코로나19 이후 환경, 지정학적 긴장, 거시 경제 상황과 같은 글로벌 요인의 잠재적 영향 등이 있습니다. 회사는 바토클리맙과 IMVT-1402의 성공적인 개발, 규제 승인 및 상용화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Immunovant는 또한 운영 자금을 조달하고 이러한 제품 후보의 임상 개발을 진행하기 위해 추가 자본이 필요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상업 단계의 바이오제약 회사인 Roivant는 핵심 의약품의 개발과 상업화를 가속화하여 환자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파이프라인에는 VTAMA®, 바토클리맙, IMVT-1402, 브레포시티닙 등이 포함됩니다. Roivant는 의약품과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하기 위해 민첩한 자회사 또는 "Vants"를 만들어 파이프라인을 가속화합니다.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3% 내린 9.1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oivant Sciences Ltd.는 의약품을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 제약 및 의료 기술 회사입니다. 회사는 고형종양, 겸상적혈구질환, 저인산혈증, 종양성 악성종양, 건선, 아토피 피부염, 백반증, 다한증, 여드름, 중증 근무력증, 온열 자가면역 용혈성 빈혈, 갑상선 안질환, 유육종증, 및 황색 포도상 구균 균혈증. 이 회사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