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COTY) 수시 보고


코티(COTY)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디레버리징 의제를 지속하기 위해 뷰티 회사인 Coty Inc.는 최대 4억 달러 규모의 미결제 채무 증권을 구매하기 위한 현금 입찰 제안의 초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공개 제안은 회사의 2026년 만기 6.500% 선순위 채권(무담보 채권) 중 최대 1억 5천만 달러와 2026년 만기 회사의 5.000% 선순위 채권(담보 채권) 중 최대 2억 5천만 달러에 대한 것입니다.

2023년 11월 21일 현재, 무담보 채권 $241,182,000와 담보 채권 $523,855,000가 유효하게 입찰되었으며 인출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금액이 해당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Coty는 비례 배분된 금액을 수락합니다. 회사는 입찰 및 수락된 채권 구매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보유 현금 및 기타 유동성 소스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Coty는 모든 조건이 충족되거나 면제되었다고 선언했으며, 조기 입찰일 또는 그 이전에 입찰된 지폐에 대해 지불하고 2023년 11월 30일 구매가 승인되도록 선택했습니다. 공개 제안은 더 이르지 않는 한 2023년 12월 7일에 계속 만료됩니다. 종료 또는 연장되었습니다.

BofA Securities, Inc.와 J.P. Morgan Securities LLC는 공개매수의 딜러 관리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메이저 뷰티 기업 코티(Coty Inc.)가 일련의 공개매수에 나섰다. 이 제안은 BofA Securities, Inc., J.P. Morgan Securities LLC 및 D.F.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King & Co., Inc.(후자는 입찰 및 정보 대리인 역할도 함) 해당 절차에 참여한 기업들은 채권 보유자들에게 구매 제안을 주의 깊게 평가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자신의 투자 및 세무 자문가와 상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Coty는 1904년 파리에서 설립되었으며 이후 125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뷰티 회사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이 회사는 향수, 색조 화장품, 스킨 및 바디 케어 전반에 걸쳐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과 관련하여 이러한 내용이 특정 가정과 추정에 근거한 것이며 Coty의 향후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주의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설명된 조건 및 시기에 공개매수를 완료하는 회사의 능력과 같은 요소는 실제 사건이나 결과에 영향을 미쳐 잠재적인 중대한 차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코티는 법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미래예측 진술이나 주의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코티(COTY)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6% 오른 11.0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ty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 미용 제품의 제조, 마케팅, 유통 및 판매에 관여합니다. Alexander McQueen, Burberry, Bottega Veneta, Calvin 산하의 향수, 백화점, e-소매점, D2C(direct-to-consumer) 웹사이트 및 면세점을 포함한 고급 소매점을 통해 고급 향수, 스킨 케어 및 색조 화장품 제품을 제공합니다. Klein, Cavalli, Chloe, Davidoff, Escada, Gucci, Hugo Boss, Jil Sander, Joop!, Kylie Jenner, Lacoste, Lancaster, Marc Jacobs, Miu Miu, Nikos, Philosophy, Kim Kardashian West, Tiffany & Co. 브랜드. 또한 Adidas, Beckham, Biocolor, Bozzano, Bourjois, Bruno Banani, CoverGirl, Jovan, Max Factor, Mexx, Monange, Nautica, Paixao, Rimmel, Risque, Sally Hansen, Stetson 및 007 James Bond 브랜드. Coty Inc.는 또한 제3자 유통업체를 통해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04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Coty Inc.는 Cottage Holdco B.V.의 자회사입니다.

코티(COT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