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VMW) 수시 보고


VM웨어(VMW)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상당한 경제적 움직임으로, 익명의 회사는 2023년 11월 22일에 JPMorgan Chase Bank를 관리 대리인으로 하여 2021년 9월 2일에 체결된 정기 ​​대출 신용 계약을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 계약에 따른 모든 미결제 기간 대출금과 기타 금액을 상환하여 거래가 완료되었음을 밝혔습니다.

'Form 8-K에 대한 현재 보고서'라는 제목의 첨부 문서에서 회사는 몇 가지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자산 인수 또는 처분의 완료, 상장 폐지 통지 또는 지속적인 상장 규칙 또는 기준 충족 실패, 증권 보유자의 권리에 대한 중대한 수정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 사항의 구체적인 내용은 제공된 텍스트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 않습니다.

발표된 주요 변경 사항은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퇴임, 이사 선출, 특정 임원의 임명, 특정 임원의 보상 제도와 함께 등록자 통제의 변경이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보고서의 다른 섹션에 표시된 대로 정관이나 정관을 수정하고 회계연도를 변경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원래 1998년 2월 10일 델라웨어에서 설립된 VMware, Inc.라는 회사에서 VMware LLC라는 유한 책임 회사로 전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전환은 2023년 11월 22일 뉴욕시 시간 오전 12시 1분에 발효되었습니다.

새로 형성된 VMware LLC의 등록 사무소는 Corporation Service Company, 251 Little Falls Drive, Wilmington, Delaware 19808에 위치하게 됩니다. 이 설립은 2023년 11월 22일 뉴욕시 시간 오전 12시 1분에 발효되었습니다.

새로운 LLC의 전환과 설립을 확인하는 문서에는 VMware, Inc.의 부사장, 법률 고문, 차관보인 Craig Norris와 VMware LLC의 사장이 각각 서명했습니다.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유한책임회사인 VMware LLC는 회원권이 1933년 증권법 또는 기타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지분은 특정 상황을 제외하고는 판매, 담보, 담보 또는 양도될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그러한 양도에 등록이 불필요하다는 만족스러운 법적 의견을 회사에 제공하거나 양도가 증권법 또는 해당 주 증권법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증거를 제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VMware LLC는 1998년 2월 10일 델라웨어에서 처음으로 VMware, Inc.로 법인화되었습니다. 그러나 2023년 11월 22일 이사회와 주주의 승인을 거쳐 회사는 유한 책임 회사로 전환되었습니다. 이번 전환은 델라웨어주 일반 회사법(DGCL) 266조에 따라 실행되었습니다.

전환 후 원래 회사의 모든 권리, 특권 및 재산은 이제 유한책임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사의 모든 기존 의무도 회사가 인수합니다. 또한 전환으로 인해 회사의 모든 자본금이 회사의 유한 책임 회사 지분으로 전환되었습니다. Verona Holdco, Inc.는 최초의 단독 회원으로서 이제 VMware LLC의 모든 유한 책임 회사 지분을 소유합니다.



VM웨어(VMW)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96% 내린 142.4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Mware,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최신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관리 및 인프라, 네트워킹, 보안, 디지털 작업 공간 분야에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본 컴퓨팅 계층을 제공하는 데이터 센터 인프라인 VMware vSphere를 포함한 VMware 멀티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vSphere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에 전체적인 데이터 스토리지 및 보호 옵션을 제공하는 vSAN 및 VxRail 가상 머신 및 컨테이너에서 실행되는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관리하는 vRealize Cloud Management 솔루션은 물론 vSphere, vSAN 및 NSX와 vRealize Cloud Management를 통합 스택으로 결합하고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인 VMware Cloud Foundation -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를 위한 준비된 클라우드 인프라. 이 회사는 또한 VMware NSX, NSX 분산 및 게이트웨이 방화벽, NSX 네트워크 감지 및 응답 엔진, NSX 고급 로드 밸런서, Tanzu Service Mesh 및 VMware SASE와 같은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VMware Carbon Black Endpoint, Workload 및 Container로 구성된 보안 솔루션; Workspace ONE Unified Endpoint Management, Access, Intelligent Hub 및 Horizon으로 구성된 디지털 작업 공간 솔루션. 또한 Tanzu 애플리케이션 및 운영 플랫폼, Tanzu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플랫폼, Tanzu Observability, Tanzu Community Edition 및 Tanzu Labs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vRealize Cloud Management, vCloud Suite 및 CloudHealth by VMware Suite를 포함한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 이 회사는 유통업체, 리셀러, 시스템 공급업체 및 시스템 통합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VMware, Inc.는 Amazon Web Services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통합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구축 및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에 본사가 있습니다.

VM웨어(VM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