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산 유팰리스 광역조감도
거산 유팰리스 광역조감도
부동산 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소형주택 및 주거형 오피스텔은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 1~2인가구 수요가 증가하면서 공실 우려가 낮아 투자가치가 높기 때문이다. 업계에서는 이 같은 인기가 한동안 계속될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강동구의 1인가구 밀집률은 다른 자치구보다 압도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이에 따라 강동구의 도시형생활주택 등 소형주택도 거래 비중 증가와 함께 뚜렷한 집값 상승을 나타내며 급부상하는 분위기다. 뿐만 아니라 강동구는 ‘단군 이래 최대 재건축’이라 불리는 ‘둔촌주공’ 재건축 사업을 포함해 수많은 재개발, 재건축 사업이 진행되면서 집값이 연일 상승 중이다.
거산 유팰리스 투시도
거산 유팰리스 투시도
이런 가운데 서울 강동구에 ‘거산 유팰리스’가 선시공 후분양중이라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결합된 '거산 유팰리스’는 대지 면적 1,343.80m², 연면적 총 9,557.41m², 지하 3층~지상 15층의 규모로 오피스텔 22실, 도시형생활주택 108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거산 유팰리스’는 길동역 도보 3분, 강동역 도보 5분 더블 초역세권에 자리잡고 있으며 상일IC, 서하남C, 올림픽대로 이용이 편리하고 서울~세종간 지하고속도로도 현재 공사중으로,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고속화도로망을 갖췄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에 걸쳐 광역으로 연결된 가장 많은 수의 버스노선과 천호대로 BRT노선을 보유한 동남권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해 있다.
 거산유팰리스  거실
거산유팰리스 거실
생활환경도 뛰어나다. 천호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월드 타워, 강동아트센터 등 쇼핑과 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에서 3km 이내에 서울 아산병원, 서울 보훈병원, 강동경희대 의료원 등 종합병원이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올림픽공원, 길동 자연생태공원, 한강수변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개발호재도 ‘거산 유팰리스’의 가치를 높이는 중요 요인이다. 천호·성내지역 재정비 촉진사업 등 재개발과 환경정비사업을 통해 생활인프라가 확충되고 도시미관이 개선돼 지가상승이 기대될 뿐 아니라 고덕비즈밸리, 이케아, 상일엔지니어링복합단지 등 100여개의 신규업무단지 유치가 예정되어 있어 종사자 증가에 따른 풍부한 수요도 확보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천호·길동 중심상업지역에는 MICE산업과 연계하여 상업, 업무, 관광, 쇼핑이 함께 어우러진 복합 크러스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거산유팰리스  주방
거산유팰리스 주방
이러한 입지와 외부 환경적 장점 외에도 제품 자체의 경쟁력도 탁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주변 시세 대피 파격적인 분양가로 투자의 부담을 낮췄다. 선시공 후분양이라 투자 안전성이 탁월하며 빠른 수익실현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전체 가전제품을 삼성전자 풀세트로 제공하며 타입별로 한샘가구 붙박이장, 싱크대장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하는 등 품격높은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해 상품가치를 높였고 선호도 높은 1룸, 2.5룸, 2룸으로 제품을 다양화해 안정적 수요확보가 가능하다. 발코니 확장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구비하는 등 아파트 못지 않은 평면과 상품성을 갖췄다는 점도 호평을 받고 있다.

‘거산 유팰리스’ 샘플하우스는 서울시 강동구 길동 414-9번지에 마련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더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02-470-5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