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블 홀딩스(TENB) 수시 보고


테너블 홀딩스(TENB)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메릴랜드주 컬럼비아에 본사를 둔 유명 회사인 Tenable Holdings Inc.가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본 양식은 SEC가 주주들이 알아야 할 주요 사건을 공시하기 위해 요구하는 보고서입니다.

2023년 11월 14일자 양식에는 사건의 성격이 명시되어 있지 않지만 파산부터 인수 완료까지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나스닥 주식 시장에서 거래 기호 TENB로 상장된 Tenable은 보통주를 주당 액면가 0.01달러로 제공합니다.

델라웨어에 등록된 Tenable은 1933년 증권법 또는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이는 특정 축소된 보고 요건 및 면제 대상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Exchange Act 13(a)항에 따라 허용되는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이 필요하다고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이 서류는 보고 대상 사건의 성격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Tenable은 다양한 SEC 규칙에 따라 서면 통신, 자료 요청 또는 개시 전 통신을 발행하지 않았습니다.

주주와 잠재적 투자자는 이 개발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계속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Tenable Holdings Inc.는 회사의 최고 법무 책임자이자 기업 비서인 Michelle VonderHaar가 서명한 보고서에 따라 2023년 11월 14일 발효되는 정관 및 내규의 주요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회사 이사회는 주주총회에서 이사 지명 또는 기타 사업을 제안하려는 주주들을 위한 사전 통지 조항을 크게 변경하는 두 번째 수정 및 재작성 내규를 채택했습니다.

업데이트된 내규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규칙 14a-19를 다루고 주주가 이사를 지명하는 절차와 요구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위임장을 요청하는 주주는 흰색이 아닌 위임장 카드를 사용해야 하며 흰색 위임장 카드는 이사회에서만 사용하도록 예약하는 등 위임장 요청에 대한 새로운 규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개정안에는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의 변경에 대응하여 회사의 면책 조항 및 이전 조례의 기타 측면에 대한 몇 가지 기술적, 현대화 및 명확한 변경 사항이 포함됩니다. 두 번째 개정 및 재작성된 내규에 대한 전체 텍스트 설명은 참조용으로 보고서에 첨부된 자료 3.1입니다.

이 보고서에는 Inline XBRL Taxonomy Extension Schema Document, Label Linkbase Document, Presentation Linkbase Document, 2023년 11월 15일에 제출된 Tenable의 8-K 표지(인라인 XBRL 형식)와 같은 재무제표 및 전시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개된 새로운 기업 문서에서는 회사 구조의 주요 측면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이 문서는 여러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섹션은 기업 지배구조의 특정 측면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첫 번째 기사에서는 회사의 등록 사무실과 다른 사무실의 가능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두 번째 기사에서는 회사 정체성의 중요한 상징인 법인 인감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세 번째 기사에서는 회사 운영의 중요한 부분인 주주총회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이러한 회의의 장소, 회의 빈도, 특별 회의 소집 절차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회의 알림에 대한 요구 사항과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족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는 기업 내 투명성과 질서 있는 거버넌스를 강화하려는 보다 광범위한 움직임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설명된 정책은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보장하여 궁극적으로 투자자의 신뢰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테너블 홀딩스(TENB)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1% 오른 39.6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nable Holdings, Inc.는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에 사이버 노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에는 기존 및 최신 공격 표면에 대한 위험 기반 보기를 조직에 제공하는 클라우드 제공 SaaS(Software as a Service)인 Tenable.io가 포함됩니다. 조직이 클라우드 인프라 구성 오류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감지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인 Tenable.cs; 최신 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스캔을 제공하는 Tenable.io WAS; 그리고 조직이 전체 공격 표면에서 사이버 위험을 식별, 평가 및 정확하게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플랫폼인 Tenable.ep. 이 회사는 또한 Active Directory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솔루션인 Tenable.ad를 제공합니다. 산업 네트워크를 포함한 OT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위협 탐지 및 완화, 자산 추적, 취약성 관리 및 구성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온프레미스 솔루션인 Tenable.ot; Tenable.sc는 조직의 IT, 보안 및 규정 준수 상태에 대한 위험 기반 보기를 제공하는 온프레미스 솔루션입니다. 또한 보안 취약점, 구성 문제 및 악성 코드를 식별하기 위한 취약점 평가 솔루션인 Nessus Professional을 제공합니다. 제한된 수의 자산에 대한 취약성 및 구성 평가가 포함된 Nessus Essentials. 이 회사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메릴랜드주 콜롬비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테너블 홀딩스(TEN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