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어트 에듀케이션(LAUR) 수시 보고


로리어트 에듀케이션(LAUR)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설립된 유명한 교육 회사인 Laureate Education, Inc.는 2023년 11월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재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제출에는 11월 8일 현재 보고된 사건이 ​​포함됩니다. , 2023년은 회사가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을 준수하는 것의 일부입니다.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PMB 1158, 1000 Brickell Avenue, Suite 715, Miami, FL 33131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786-209-3368입니다. 서류에는 마지막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 변경에 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Form 8-K 제출은 증권법 규정 425, 교환법 규정 14a-12 또는 교환법 규정 개시 전 통지에 따른 회사의 제출 의무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주당 액면가 $0.004인 Laureate Education, Inc.의 보통주는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LAUR 기호로 거래됩니다.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이나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섹션에 따라 신규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할 계획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교환법 13(a)항.

Laureate Education, Inc.는 2023년 11월 8일 서신 계약에 따라 사장 겸 CEO인 Eilif Serck-Hanssen과의 고용 계약 조건을 개정했습니다. 새로운 계약은 2022년 10월에 설정된 이전 조건과 기업 유지 보너스 프로그램을 수정합니다. .

업데이트된 계약에 따라 Serck-Hanssen의 연간 기본 급여는 $850,000로 설정되었으며, 연간 목표 보너스 기회는 기본 급여의 130%에 해당합니다. 또한 Serck-Hanssen은 제한된 주식 단위와 성과 공유 단위에 균등하게 분할된 $600,000 상당의 지분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2024 회계연도부터 그는 연간 $2,550,000 상당의 목표 장기 인센티브 지분 보조금도 받게 됩니다.

Serck-Hanssen은 또한 특정 조건 하에서 뛰어난 지분 보상의 빠른 베스팅을 포함하여 향상된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혜택은 2025년 4월 7일까지 적용되며, 그 이후에는 회사의 퇴직금 정책에 따라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계약에는 "원인" 없이 Serck-Hanssen의 고용을 종료하고 "수정된 정당한 이유"로 인한 사직에 대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 그는 기본급과 목표 보너스 합계의 2배, 비례 배분된 연간 보너스, 보상 조기 부여, COBRA 보험료 회사 지급, 재취업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이 계약은 또한 Serck-Hanssen의 기본 급여, 보너스 기회 또는 지분 부여 가치의 감소, 직위의 불리한 변경, 주요 고용 장소의 50마일 이상 이전을 포함하도록 "수정된 정당한 이유"를 재정의합니다.
Laureate Education, Inc.는 Eilif Serck-Hanssen을 CEO로 계속 고용할 것을 확인했습니다. 법률 고문 겸 비서인 Leslie S. Brush가 서명한 이 확인서의 날짜는 2023년 11월 13일입니다.

이 계약에는 Serck-Hanssen의 고용 조건이 명시되어 있으며 회사 이사회에 직접 보고됩니다. 성공적인 관계를 육성하기 위해 회사는 해당 조건이 관련 당사자 모두에게 최선의 이익이 된다고 믿습니다.

계약에 명시된 바와 같이 Serck-Hanssen의 연간 기본 급여는 부분 연도에 대해 비례 배분되어 $850,000가 됩니다. 2023 회계연도와 이후 고용 기간 동안 각 회계연도에 대한 그의 목표 보너스는 기본급의 130%로 설정됩니다. 이 보너스에는 회사의 연간 보너스 계획 조건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강력한 리더십을 유지하고 최고 경영진을 위한 보상 패키지를 제공하겠다는 Laureate Education, Inc.의 약속을 의미합니다.


로리어트 에듀케이션(LAUR)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6% 오른 13.6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aureate Education, Inc.는 자회사와 함께 대학 및 고등 교육 기관 네트워크를 통해 학생들에게 고등 교육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캠퍼스 기반,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및 관리, 의학 및 건강 과학, 엔지니어링 및 정보 기술 분야에서 다양한 학부 및 대학원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멕시코, 페루 및 미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ylvan Learning Systems, Inc.로 알려졌으며 2004년 5월에 Laureate Education,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Laureate Education, Inc.는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본사가 있습니다.

로리어트 에듀케이션(LAU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