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소스 파이낸셜(AX) 수시 보고


액소스 파이낸셜(AX)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금융회사인 Axos Financial,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2023년 11월 9일에 개최된 연례 주주총회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 AX로 등록된 이 회사는 의결권을 위해 88.35%의 적격 주식이 참석하여 연례 회의에서 정족수를 달성했습니다.

의제의 첫 번째 결의안은 2026년 임기가 만료되는 1등급 이사(Tamara N. Bohlig, Nicholas A. Mosich 및 Edward J. Ratinoff)를 선출하는 것이었습니다. 투표 결과, 세 명의 후보자 모두 '찬성' 투표를 받아 이사회에 정식으로 선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두 번째 항목은 2023 회계연도 회사의 지명된 임원 보상에 대한 구속력 없는 권고 투표였습니다. 이 제안은 주주들 사이에서 엇갈린 반응을 보였습니다.

세 번째 제안에서는 임원 보상에 대한 향후 자문 투표를 매년, 2년마다 또는 3년마다 실시해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주주 과반수는 연례 투표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결과적으로, 회사는 문제가 다시 투표를 위해 회사 주주들에게 제출될 때까지 매년 회사가 지명한 임원의 보상을 승인하기 위한 자문 투표를 계속할 것입니다.

네 번째 제안은 수정 및 재작성된 2014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을 승인하는 것이었고, 이는 주주들로부터 다수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최종 결의안은 BDO USA, P.A.의 임명을 비준하는 것이었습니다. 2024회계연도 회사의 독립 공공 회계법인입니다. 회사는 SEC 서류에서 이 항목에 대한 의결 결과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경제 뉴스 보도

최근 진행된 기업 투표 행사에서 금융계의 대표적인 기업인 Axos Financial, Inc.가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이번 투표는 회사의 방향성과 리더십에 대한 결정적인 신뢰를 보여주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투표 결과가 공식적으로 기록·보고됐다. 무려 51,809,672표가 제안된 동의안에 찬성표를 던졌고, 반대표는 346,172표에 불과했습니다. 정확히 27,943명의 소수 유권자가 투표 과정에서 기권했습니다.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Derrick K. Walsh는 2023년 11월 13일에 보고서를 정식으로 승인하고 서명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회사의 리더십과 전략적 방향에 대한 주주의 신뢰를 보여주는 중요한 표현입니다. 이는 회사의 향후 운영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으며 투자자의 신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Axos Financial, Inc.는 CFO인 Derrick K. Walsh의 지휘 하에 주주들의 강력한 신뢰를 바탕으로 재무 운영을 계속할 것입니다.



액소스 파이낸셜(AX)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7.92% 내린 33.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xos Financial,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소비자 및 비즈니스 뱅킹 상품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은행 사업과 증권 사업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 및 기업 체킹, 수요, 저축, 정기 예금, 머니 마켓, 제로 잔액 및 보험 현금 스윕 계좌를 포함한 예금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단일 가족, 다세대 및 상업 모기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상업용 부동산 담보 대출; 상업용 및 산업용 비부동산, 자산 담보, 신용 한도 및 기간 대출; 자동차 대출; 고정 금리 기간 무담보 대출; 및 구조 조정, 소기업 관리 소비자 대출 및 증권 담보 대출과 같은 기타 대출. 또한 회사는 ACH 발행, 전신 송금, 상업 수표 인쇄, 비즈니스 청구서 지불 및 계좌 이체를 제공합니다. 원격 예금 캡처, 모바일 예금, 락박스, 가맹점 및 온라인 지불 포털; 컨시어지 뱅킹; 모바일 및 문자 메시지 뱅킹; 결제 서비스,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 디지털 지갑. 또한 공개 청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록 보관, 거래 보고, 회계, 일반 백오피스 지원, 증권 및 마진 대출, 개편 지원, 증권 보관과 같은 백오피스 서비스; 중개 고객에 대한 자금 조달. 이 회사는 이전에 BofI Holding, Inc.로 알려졌고 2018년 9월에 이름을 Axos Financial, Inc.로 변경했습니다. Axos Financial, Inc.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있습니다.

액소스 파이낸셜(A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