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터 커뮤니케이션스(CHTR) 수시 보고


차터 커뮤니케이션스(CHTR)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harter Communications Operating, LLC, Charter Communications Operating Capital Corp., CCO Holdings, LLC 및 자회사 보증인은 The Bank of New York Mellon Trust Company, N.A.와 수탁자 및 담보 대리인으로 24차 추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본 계약은 2023년 11월 10일에 체결되었습니다.

이 계약서는 2026년 만기 6.150% 선순위 담보권 발행과 2034년 만기 6.650% 선순위 담보권 발행을 규정합니다. 또한 처음에 합의한 기본 계약에서 허용하는 대로 일련의 채권의 형식 또는 조건 설정에 대한 조항도 포함합니다. 2015년 7월 23일.

계약서의 주요 섹션에서는 어음 등록 및 지불, 상환 및 선불, 약정, 불이행 및 구제책, 수탁자의 역할, 법적 위반 및 약정 위반, 개정, 보충 및 포기 조항, 보증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추가 계약은 또한 보충 계약을 충족하고 해제하는 담보 이익을 설정합니다.

이 24차 추가 계약은 Charter Communications와 그 자회사가 부채를 관리하고 재정적 안정을 보장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의미합니다. 이는 또한 이러한 복잡한 금융 계약을 관리하는 수탁자로서 뉴욕 멜론 은행(Bank of New York Mellon)의 중추적인 역할을 강조합니다.
발행자와 채권 보증인은 섹션 9.01의 13항에 따라 기본 계약의 모든 조항을 변경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보충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기본 계약에 정의된 대로 보충 계약 체결 이전에 생성되어 조항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미결제 채권이 없는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추가 계약은 발행사의 새로운 시리즈인 2026년 만기 6.150% 선순위 담보 채권과 2034년 만기 6.650% 선순위 담보 채권에 대한 형식과 조건을 설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보충 계약의 실행 및 전달을 승인하는 데 필요한 조건이 충족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는 발행자와 채권 보증인의 유효하고 구속력 있는 의무가 됩니다.

본 추가 계약의 섹션 1.01에 정의된 용어는 본 계약과 채권에 적용되는 모든 보충 계약의 모든 목적에 적용됩니다. 보충계약은 발행자의 2026년 만기 6.150% 선순위 담보 채권과 2034년 만기 6.650% 선순위 담보 채권에만 영향을 미치며 다른 일련의 채권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본 추가 계약에 따라 발행된 채권은 명확성을 위해 2016년 5월 18일자 담보 계약의 목적에 따라 계약에 정의된 "추가 채권"으로 간주됩니다.

이 계약에는 "차입금에 대한 부채"라는 용어의 임대 계약에 따른 의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회계 변경"이라는 용어에는 "GAAP"의 정의에서 의미가 할당됩니다.


차터 커뮤니케이션스(CHTR)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2% 오른 409.8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arter Communications, Inc.는 미국의 주거 및 상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대역 연결 및 케이블 사업자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주문형 비디오, 고화질 텔레비전,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유료 시청 서비스를 포함한 구독 기반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및 악의적인 행위자의 위협으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하는 보안 제품군과 같은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정 내 무선 인터넷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성능 무선 라우터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정 내 WiFi; 집 밖 WiFi; 및 Spectrum WiFi 서비스 및 비디오 서비스. 회사는 또한 인터넷 프로토콜 기술을 통한 음성을 사용하여 음성 통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액세스, 데이터 네트워킹, 광섬유 연결,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및 통신 사업자 조직을 위한 셀룰러 타워 및 사무실 건물에 대한 비즈니스 전화 서비스와 같은 광대역 통신 솔루션. 또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디오 프로그래밍, 고정 IP 및 비즈니스 WiFi, 이메일 및 보안, 다중 회선 전화 서비스, 웹 기반 서비스 관리를 제공합니다. TBS, CNN 및 ESPN과 같은 네트워크용 다양한 플랫폼에서 지역 광고를 판매합니다. 지역 스포츠 및 뉴스 채널에 광고 인벤토리를 판매합니다. 선형 인벤토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Audience App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통신 제품 및 관리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도매 기준으로 모바일 및 유선 통신 사업자에 대한 데이터 연결 서비스; 지역 스포츠 및 뉴스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41개 주에서 약 3,200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 주 스탬포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차터 커뮤니케이션스(CHT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