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이 또 다시 KSPO DOME을 하늘빛으로 물들인다.

임영웅은 3~5일 KSPO DOME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앞서 지난 10월 27~29일 2023 전국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데 이은 2주차 서울 공연이다. 임영웅은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비롯해 '모래 알갱이'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등 희로애락을 담은 셋리스트로 관객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특히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가 이번 콘서트의 콘셉트인 만큼 한층 더 스펙터클해진 스케일부터 웅장한 무대 연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고품격 영상과 밴드 세션, 안무 팀 등의 향연은 계속된다.

이미 3회 서울 공연이 끝난 후 높은 만족도와 기대치를 더하는 다양한 후기가 쏟아지며, 임영웅의 콘서트를 향한 대중의 관심은 더욱 더 높아졌다.

콘서트를 기다리는 설렘까지 놓치지 않는 임영웅 콘서트다. 페이스 페이팅과 투어 기념 스탬프 찍기,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 등신대와 포토존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입장 전부터 흥까지 더하고 있다.

서울 공연이 마무리된 후에는 11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리며,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10일 개최된다.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7일에 진행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