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싸타 테크놀러지스 홀딩(ST) 수시 보고


센싸타 테크놀러지스 홀딩(ST)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산업 기술 회사인 Sensata Technologies Holding PLC는 2023년 10월 26일 현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원래 영국과 웨일스에 설립된 이 회사는 주요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매사추세츠 주 애틀보로, 529 Pleasant Street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보고서에는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거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규칙 14d-2(b) 및 13e-4(c)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교환법.

Sensata Technologies의 주식은 'ST'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출된 Form 8-K 보고서에는 항목 5.02: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퇴사, 이사의 선출 특정 임원의 임명 그러나 특정 임원의 보상 약정은 이 문제에 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이 문서에 제공되지 않습니다.
Sensata Technologies Holding plc는 2023년 3분기 보고서 제출과 동시에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인 Paul Vasington의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2014년 고용 계약 조건을 수정하는 서신 계약을 체결한 Vasington은 보고서가 제출될 때까지 계속해서 정규 급여와 혜택을 받게 되며, 그 후에는 2024년 4월 2일까지 Jeff Cote CEO의 고문 역할로 전환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월 $48,861의 기본 급여를 받으며 휴가 수당을 제외한 회사 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3분기 보고서 제출 직후부터 브라이언 K. 로버츠(Brian K. Roberts)를 새로운 CF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재무, 운영 및 리더십 역할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한 Roberts는 회사의 글로벌 재무 활동을 감독하게 됩니다. 그의 이전 직책으로는 Tarveda Therapeutics의 CEO, Insulet Corporation 및 Digitas, Inc.의 CFO가 있습니다. Roberts의 급여는 연간 $585,000로 정해졌으며 연간 현금 보너스, $250,000의 사인온 보너스, $250,000의 제한된 주식 단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발효일에 부여됩니다.

"이유" 없이 해고되거나 "합당한 이유"로 사임하는 경우 Roberts는 1년의 기본 급여와 지난 2년 동안 그에게 지급된 평균 연간 보너스에 더해 1년 동안 지속적인 건강 및 치과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년도.
2023년 10월 26일자 공식 문서에 따르면 Sensata Technologies, Inc.는 중요한 기업 구조 조정을 통해 주요 경영진과의 새로운 계약 및 새로운 최고 재무 책임자 임명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Paul S. Vasington과 계약서를 마무리했지만 구체적인 계약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Brian K. Roberts와의 고용 계약이 체결되어 회사 내에서 그의 역할이 크게 승인되었습니다.

또한 2023년 10월 31일자 보도자료에서는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 임명을 발표했습니다. 신임 CFO의 이름과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CFO가 회사의 재무 전략 및 계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에서 이러한 발전은 의미가 깊습니다.

일련의 발표는 Sensata Technologies, Inc. 내에서 상당한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변화가 회사의 재무 성과와 전략적 방향에 미치는 영향은 투자자와 시장 분석가들이 면밀히 관찰할 것입니다.


센싸타 테크놀러지스 홀딩(ST)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1% 내린 34.1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ensata Technologies Holding plc는 미주, 유럽,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센서, 센서 기반 솔루션, 제어 및 기타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성능 감지 및 감지 솔루션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Performance Sensing 부문은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열 관리, 전기 보호, 회생 제동, 파워트레인(엔진/변속기) 및 배기 가스와 같은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센서, 고전압 접촉기 및 기타 솔루션을 개발 및 제조합니다. 관리. 이 부문은 자동차, 대형 차량 및 오프로드 산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감지 솔루션 부문은 주로 산업 및 항공 우주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별 센서 및 전기 보호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에는 압력 및 위치 센서, 모터 및 압축기 보호기, 고전압 접촉기, 솔리드 스테이트 릴레이, 바이메탈 전기 기계 제어, 전력 인버터, 충전 컨트롤러, 배터리 관리 시스템, 운영자 제어 및 사물 인터넷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1916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애틀보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센싸타 테크놀러지스 홀딩(S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