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냅틱스(SYNA) 수시 보고


시냅틱스(SYNA)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ynaptics Incorporated는 델라웨어주의 일반 회사법에 따라 법인 설립 증명서의 수정 및 재작성을 발표했습니다. 2002년 1월에 처음 설립된 이 기술 회사는 전반적으로 중요한 변화를 겪을 예정입니다.

이사회는 개정안이 회사와 주주들에게 유익하다고 판단하여 승인했습니다. 변경의 일환으로 회사의 총 승인된 자본금 주식은 1억3천만주로 설정되며, 이는 보통주 1억2천만주와 우선주 1천만주로 나누어지며 각 주식의 액면가는 1센트의 1/10입니다. 001).

우선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시리즈로 발행될 수 있으며, 이사회는 각 시리즈의 지정, 권한, 우선권 및 권리를 결정할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여기에는 배당권, 전환권, 의결권, 상환 조건 및 청산 우선권에 대한 결정이 포함됩니다.

이사회의 규모도 회사 내규에 따라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모든 기업 권한을 행사할 수 있는 권한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이사회에 있습니다.

이사회는 2025년 정기총회까지 계층구조를 유지하며, 이후 모든 이사의 임기는 1년이다. 이사의 사망, 사임, 자격 상실 또는 해임으로 인해 해당 이사가 이전에 보유했던 직위는 모두 박탈됩니다. 이러한 공석을 채우기 위해 선출된 새로운 이사는 다음 연례 주주총회에서 만료되는 임기로 재직하게 됩니다.
거버넌스 구조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 기업은 주요 결정에 대해 모든 주식 클래스의 통합 투표권 중 66-2/3%의 과반수 투표 요건을 구현하는 정관을 개정했습니다. 여기에는 이사 해임, 법인 설립 증명서 수정, 정관 변경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업데이트에는 이사가 언제든지 투표에서 제외될 수 있지만 승인된 이사의 수가 줄어들더라도 재직자의 임기가 단축되지는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사는 DGCL에 따라 책임 면제가 허용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 신탁 의무 위반으로 인한 금전적 손해로부터도 보호됩니다.

이사회는 회사 정관을 채택, 개정 또는 폐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지만, 주주의 변경에는 66-2/3%의 과반수 투표가 필요합니다. 특별 회의는 이사회나 권한이 있는 지정된 위원회에 의해서만 소집될 수 있으며, 회의 없이는 회사 주주가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공개매수나 합병 제안을 고려할 때 이사회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자본에 대한 잠재적 영향, 중요한 자산의 잠재적인 인수 또는 매각, 잠재적인 기업 구조 조정 활동이 포함됩니다.


시냅틱스(SYNA)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2% 오른 83.1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ynaptics Incorporated는 전 세계적으로 반도체 제품 솔루션을 개발,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음성 및 오디오 처리를 위한 AudioSmart를 제공합니다. 고속 비디오/오디오/데이터 연결을 위한 ConnectSmart; 낮은 대역폭 연결을 통해 압축된 비디오 프레임을 전송하기 위한 DisplayLink; 셋톱 박스 또는 오버톱, 스트리밍 장치, 사운드바, 감시 카메라 및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VideoSmart; 및 ImagingSmart 솔루션. 또한 자동차, 노트북 개인용 컴퓨터(PC), PC 주변기기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지문 ID 제품인 Natural ID를 제공합니다. 표면에서 하나 이상의 손가락의 위치와 움직임을 감지하는 터치 감지 패드인 터치패드. 지문 센서를 TouchPad 영역에 직접 통합하는 SecurePad; 클릭 가능한 기계적 디자인을 제공하는 ClickPad; 그리고 포스패드. 또한 이 회사는 사용자가 모바일 스마트폰, 태블릿 및 자동차의 디스플레이와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는 ClearPad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디스플레이에 고급 이미지 처리 및 저전력 기술을 제공하는 ClearView 제품 및 TouchView 제품, 터치 컨트롤러 및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통합 제품. 또한 단일 노트북 컴퓨터에서 터치패드에 포인팅 스틱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독립형 포인팅 스틱 모듈인 TouchStyk; 배터리로 구동되는 무선 장치를 위한 초저전력 에지 인공 지능 플랫폼; Wi-Fi, Bluetooth, 위성 위치 확인 시스템, 위성 항법 시스템 및 ULE를 포함하는 무선 연결 솔루션; IP 및 디지털 강화 무선 통신 솔루션을 통한 음성. 회사는 직접 판매, 외부 판매 대리인, 유통업체 및 재판매인을 통해 모바일 및 PC OEM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IoT OEM; 자동차 및 소비자 전자 제품 제조업체.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시냅틱스(SYN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