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홀딩스(PYPL) 수시 보고


페이팔 홀딩스(PYPL)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ayPal Holdings, Inc.는 2023년 9월 27일 회사 이사회의 검토를 거쳐 수정 및 재작성된 내규에 대한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변경 사항의 목적은 주주 이사 추천에 대한 절차 및 공개 요구 사항을 강화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또한 보편적 위임장 규칙 및 회의에서 주주 목록 가용성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도 포함됩니다. 업데이트된 조례에서는 위임장을 요청하는 주주가 흰색이 아닌 위임장 카드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기타 수정에는 설명 및 그에 따른 변경이 포함됩니다. 개정된 정관은 이사회 승인 즉시 발효됐다. 조례의 전문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대한 별첨 3.1로 제공됩니다.
최근 발표에서 회사는 향후 주주 회의에 대한 계획을 설명했습니다. 이사회는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에 따라 직접 또는 원격으로 개최될 수 있는 이러한 회의 장소를 결정할 재량권을 갖습니다.

회사는 또한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사회는 이 회의의 날짜와 시간을 정할 책임이 있으며, 그 동안 적절한 업무가 처리될 수 있습니다. 임시총회는 법인설립증서 제7조의 규정에 따라 소집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모든 주주들이 회의 장소, 날짜, 시간 및 의사소통 방식을 명시한 사전 통지를 받을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법률이나 법인 설립 증명서에서 달리 요구하지 않는 한, 이러한 통지는 투표권이 있는 각 주주에게 회의일 10~60일 전에 발송됩니다.

통지는 주주에게 우편으로 발송되면 제공된 것으로 간주되며, 주주가 동의한 경우 전자 전송이 유효한 의사소통 형태입니다. 주주는 회사에 서면으로 통지하여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 법인 설립 증명서 또는 본 내규에 따라 주주들에게 단일 서면 통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페이팔 홀딩스(PYPL)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7% 오른 58.5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ayPal Holdings, Inc.는 전 세계의 판매자와 소비자를 대신하여 디지털 결제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PayPal, PayPal Credit, Braintree, Venmo, Xoom, Zettle, Hyperwallet, Honey 및 Paidy 이름으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결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는 약 200개 시장과 약 100개 통화로 결제를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 56개 통화로 은행 계좌로 자금을 인출하고 25개 통화로 PayPal 계정에 잔액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PayPal Holdings, Inc.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가 있습니다.

페이팔 홀딩스(PYP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