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록스 홀딩스(XRX) 수시 보고


제록스 홀딩스(XRX)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Xerox Holdings Corporation은 Carl Icahn 및 그의 계열사 그룹과 최종 구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9월 28일자 이 계약에 따라 Xerox는 Icahn Group이 소유한 보통주 34,245,314주를 주당 $15.84, 총 구매 가격 $542,445,773.76에 인수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 이사회 특별 위원회와 이사회 자체(아이칸 지명자는 투표에서 제외됨)가 합의, 그에 따른 거래 및 관련 재정 활동이 회사에 최선의 이익이 된다는 만장일치 결정에 따른 것입니다. Icahn Group을 제외한 그 주주들.

구매 계약에는 2023년 9월 29일 또는 그 이전에 거래가 종료되면서 Icahn 그룹이 아무런 부담이나 청구 없이 주식을 판매하고 Xerox가 주식을 구매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각 당사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수수료와 비용을 각자 부담합니다. . 해당 주식은 현재 Icahn Group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Xerox 보통주 또는 파생 증권을 나타냅니다.
중요한 기업 업데이트에서 각 판매자가 구매한 주식의 인증서를 회사에 전달하는 Computershare Trust Company, N.A.와의 거래에 대한 세부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섹션 1.1에 따라 이러한 움직임은 마감일에 회사가 구매한 주식을 표시합니다. 주식은 유치권 없이 회사에 전달되거나 판매자는 브로커가 예금신탁회사의 DWAC 시스템을 통해 주식을 전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문서가 올바르게 전달되었음을 Computershare에서 확인하면 회사는 현금 금액을 각 판매자에게 이전합니다. 해당 금액은 판매자가 지정한 계좌로 이체됩니다.

다른 소식으로, 회사는 증거 자료 A에 따라 보도 자료를 발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Icahn 그룹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가장 최근의 Schedule 13D에 대한 수정안을 제출할 예정이며, 회사와 그 변호사가 수정안을 검토하도록 허용합니다.

또한 회사와 아이칸 그룹은 2021년 계약이 완전히 종료되어 당사자들이 계약에 따른 모든 권리와 의무를 포기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1월 26일자 기밀 유지 계약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제록스 홀딩스(XRX)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8% 내린 15.6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직장 기술 회사인 Xerox Holdings Corporation은 미국, 유럽, 캐나다 및 국제적으로 문서 관리 시스템 및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판매합니다. 데스크탑 흑백, 컬러 및 다기능 프린터를 포함한 작업 공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인쇄기 및 가벼운 생산 장치 및 솔루션; 워크플로 자동화, 개인화 및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콘텐츠 관리 솔루션, 디지털화 서비스를 활용하는 디지털 서비스. 이 회사는 또한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덕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및 IT 서비스, 최종 사용자 컴퓨팅 장치, 네트워크 인프라, 통신 기술 및 기술 제품 지원, 전문 엔지니어링 및 상업용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와 같은 다양한 관리형 IT 솔루션. 또한 파일 준비, 최종 생산 및 전자 출판을 포함하는 인쇄 작업 처리에 대한 자동화 및 통합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FreeFlow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요구를 지원하는 개인화 및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인 XMPie; 종이 및 디지털 콘텐츠를 캡처, 저장 및 공유하는 콘텐츠 관리 플랫폼인 DocuShare; 및 엔터프라이즈 증강 현실 비즈니스인 CareAR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종이 제품과 와이드 포맷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직접 판매 인력은 물론 독립 에이전트, 딜러, 부가가치 재판매인, 시스템 통합업체 및 전자 상거래 시장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판매합니다. Xerox Holdings Corporation은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주 노워크에 본사가 있습니다.

제록스 홀딩스(XR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