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웃 소셜(SPT) 수시 보고


스프라웃 소셜(SPT)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나스닥 거래소에 거래 기호 SPT로 상장된 델라웨어 소재 회사인 Sprout Social,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조 또는 15(d)조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일리노이주 시카고 스위트 700, 131 South Dearborn St.에 본사를 둔 회사는 투자자의 날 웹캐스트에 대한 응답으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2023년 9월 27일에 개최됩니다.

투자자 데이 동안 Sprout Social은 보고서의 Exhibit 99.1에 포함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제공하고 논의했습니다. 웹캐스트는 회사의 투자자 사이트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회사는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중에 제공된 정보가 요약 정보이며 회사의 SEC 제출 및 기타 공개 발표의 맥락 내에서 고려되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Sprout Social은 또한 투자자 기간 동안 제시된 정보를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현재 의무는 없지만 재량에 따라 그렇게 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추가 SEC 보고서, 보도 자료 또는 기타 공개를 통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증거자료 99.1을 포함한 보고서는 제공되었으며 규정 FD에 의해서만 공개되어야 하는 정보의 중요성에 대한 인정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보고서 및 그 증거물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또는 1933년 증권법 제18조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증권법 또는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제출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교환법.
Sprout Social, Inc.는 법률 고문 겸 비서인 Heidi Jonas와 투자자 관계 및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인 Jason Rechel이 프레젠테이션을 이끄는 가운데 2023년 9월 27일에 투자자의 날을 개최했습니다. 회사는 시장 성장, 운영 전략, 재무 예측 및 향후 투자 계획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공유했습니다.

선도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및 최적화 플랫폼인 Sprout Social은 앞으로 상당한 성장 기회를 기대하며 연간 구독 수익 10억 달러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가격과 플랫폼 기능을 활용하여 매출과 고객 성장률을 유지할 계획입니다. 또한 무료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이 트래픽을 무료 평가판으로 전환하고, 추가로 이러한 평가판을 유료 구독으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향후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확실성과 위험이 존재한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여기에는 가격 인상이 제품 수요 및 고객 유지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 플랫폼 또는 API 제공업체의 서비스 중단 또는 중단 가능성, 인수한 비즈니스 또는 기술을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데 따른 어려움 등이 포함됩니다.

경기 침체 위험, 인플레이션, 노동력 부족, 공급망 문제, 금리 인상 등 경제적 요인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등 지정학적 사건이 비즈니스와 고객에게 영향을 미쳐 수요 감소로 이어질 수 있는 잠재적인 위협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자사의 제품에 대한. 또한 회사는 부채를 상환하기 위해 충분한 현금을 창출해야 한다는 점을 인식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Sprout Social은 성장 전략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하고 인수, 연구 개발 투자 등을 통해 공격적인 확장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거듭 밝혔습니다.


스프라웃 소셜(SPT)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1% 오른 47.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prout Social, Inc.는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웹 기반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을 설계, 개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록, 인텔리전스 및 작업의 통합 시스템에서 소셜 메시징, 데이터 및 워크플로를 통합하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소셜 참여/응답, 게시, 보고 및 분석, 소셜 청취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평판 관리, 직원 옹호, 자동화 및 워크플로를 포함하는 다양한 기능에서 다양한 통합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소셜 및 커뮤니티 관리, 홍보, 마케팅, 고객 서비스 및 관리, 상거래, 판매 및 고객 확보, 채용 및 고용, 제품 개발, 비즈니스 전략을 포함하여 고객 조직 내에서 다양한 사용 사례를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컨설팅 및 교육 서비스로 구성된 전문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중소기업, 중간 시장 기업, 기업, 마케팅 대행사, 정부, 비영리 단체 및 교육 기관 전반에 걸쳐 약 31,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스프라웃 소셜(SP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