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 헬스(CVS) 수시 보고


CVS 헬스(CVS)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의료 회사인 CVS Health Corporation은 Michael F. Mahoney를 이사회에 선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의 사장 겸 CEO인 Mahoney는 2023년 11월 1일부터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의료 업계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Mahoney는 CVS Health에 풍부한 지식과 전문성을 제공합니다. Boston Scientific에서 현재 직책을 맡기 전에는 Johnson & Johnson 및 Global Healthcare Exchange 등에서 임원직을 역임했습니다. Mahoney는 또한 아이오와 대학교에서 재무학 학사 학위를, 웨이크 포레스트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하는 등 탄탄한 교육 배경을 갖고 있습니다.

Mahoney는 전문적인 업적 외에도 2015년 10월부터 Baxter International Inc.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Boston Boys and Girls Club과 American Heart Association CEO Roundtable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 사회 및 산업 조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이사회는 뉴욕 증권 거래소의 기업 지배구조 규칙과 회사의 기업 지배구조 지침에 따라 Mahoney를 "독립" 이사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위원회 임무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비직원 이사로서의 그의 보수는 CVS Health의 다른 이사들의 보수와 동일할 것입니다.

이번 임명은 리더십 팀을 강화하고 업계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성장과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CVS Health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의료 부문에서 Mahoney의 광범위한 경험은 의심할 여지 없이 회사의 전략적 의사 결정과 전반적인 성공에 기여할 것입니다.


CVS 헬스(CVS)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1% 내린 71.4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VS Health Corporation은 미국에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건강 관리 혜택 부문은 전통적, 자발적, 소비자 지향적인 건강 보험 상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용주 그룹, 개인, 대학생, 시간제 및 시간제 근로자, 건강 보험, 의료 제공자, 정부 기관, 정부 후원 계획, 노동 단체 및 국외 거주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국 서비스 부문은 계획 설계 및 관리, 처방집 관리, 소매 약국 네트워크 관리, 우편 주문 약국, 전문 약국 및 주입, 임상, 질병 및 의료 지출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 약국 혜택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용주, 보험 회사, 노동 조합, 공무원 그룹, 건강 보험, 처방약 보험, Medicaid 관리 의료 보험, 공공 건강 보험 및 민간 건강 보험 거래소에서 제공되는 보험, 건강 혜택 계획의 기타 후원자 및 개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소매 전문 약국 매장을 운영합니다. 특수 우편 주문, 우편 주문 조제, 조제 약국, 주입 및 장 영양 서비스 지점. 회사의 소매/LTC 부문은 처방 및 비처방약, 소비자 건강 및 미용 제품, 개인 관리 제품을 판매합니다. MinuteClinic 워크인 의료 클리닉을 통해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처방약도 유통합니다. 관련 약국 컨설팅 및 기타 보조 서비스를 의료 시설 및 기타 의료 환경에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9,900개의 소매점과 1,200개의 MinuteClinic 위치는 물론 온라인 소매 약국 웹사이트, LTC 약국 및 현장 약국을 운영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VS Caremark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14년 9월에 CVS Health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VS Health Corporation은 1963년에 설립되었으며 로드 아일랜드의 Woonsocket에 본사가 있습니다.

CVS 헬스(CV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