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오션(RIG) 수시 보고


트랜스오션(RIG)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Transocean Ltd.는 회사의 자본금 변동을 반영하여 정관 개정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개정은 회사의 자회사 중 하나에 11,870,376주를 발행한 이후 이루어졌습니다. 증자에 대한 총 대가는 CHF 1,187,037.60입니다. 회사의 정관에는 현재 CHF 84,371,527.60의 자본금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번 신주 발행은 새로 건조된 초심해 시추선 Deepwater Aquila를 인수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인 Liquila Ventures Ltd.의 지분 보유자들과의 계약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Liquila에 대한 지분을 대가로 회사는 지분 보유자에게 신주를 발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 결과, 회사는 이제 자회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Liquila의 모든 지분을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신주의 발행 및 판매는 공모를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1933년 증권법의 등록 요건에서 면제되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ransocean Ltd.는 별도의 발표를 통해 Deepwater Aquila와 브라질 역외 작업을 위해 3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개했습니다. 2024년 3분기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 계약은 회사 수주잔고가 약 4억 8,600만 달러에 달합니다. 여기에는 계약일 요금의 약 90배에 해당하는 동원 수수료가 제외됩니다.

자세한 내용과 정관 전문은 첨부된 자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랜스오션(RIG)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72% 오른 8.6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ransocean Ltd.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유정 및 가스정에 대한 해상 계약 시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정과 가스정을 시추하기 위해 이동식 해양 시추 장비, 관련 장비 및 작업 인력을 계약합니다. 2022년 2월 14일 현재 회사는 27개의 초심수 및 10개의 열악한 환경 부유물을 포함하여 37개의 이동식 해양 시추 장치에 대한 부분 소유권 지분을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합 에너지 회사, 정부 소유 또는 정부 통제 석유 회사 및 기타 독립 에너지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26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위스 슈타인하우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트랜스오션(RI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