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테크놀로지(STX) 수시 보고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TX)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eagate Technology Holdings의 자회사인 Seagate HDD Cayman은 최근 2028년 만기 15억 달러 상당의 3.50% 교환 가능 선순위 채권을 발행했습니다. 해당 채권은 초기 구매자에게 비공개 제안으로 제공 및 판매되었으며, 이후 구매자는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에게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미국. 해당 채권에는 양도 제한이 적용되며 등록 요건이 면제되는 거래에서만 제공 또는 판매될 수 있습니다.

2028년 3월 1일까지 채권 보유자는 계약서에 명시된 특정 상황에서만 채권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날짜 이후에는 만기일 전 두 번째 예정 거래일까지 언제든지 해당 채권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단, 이전에 Seagate HDD에서 해당 채권을 상환하거나 재구매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교환 시 Seagate HDD는 채권의 원금까지 현금으로 지불하며, 남은 교환 의무에 대해 현금, 회사 보통주 또는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채권의 초기 환율은 원금 1,000달러당 보통주 12.1253주입니다. 계약서 및 각서의 중요 조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와 함께 제출된 증거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Seagate HDD는 곧 출시될 Notes 제품의 조건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 3월 1일에 첫 번째 지불을 시작으로 반기 단위로 채권에 대한 이자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채권의 만기는 2028년 6월 1일입니다.

근본적인 변경으로 인한 환매 의무를 포함하여 계약에 따른 Seagate HDD의 의무는 보증인이 무담보로 전액 보장합니다. 이는 투자자에게 추가적인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 채권은 Seagate HDD의 기존 및 미래의 모든 선순위 무담보 부채와 지급권에서 동등하게 순위가 지정되며 향후 후순위 부채보다 우선 순위가 됩니다. 보증은 또한 보증인의 다른 무담보 부채와 동등하게 평가됩니다.

그러나 채권은 Seagate HDD와 보증인의 현재 및 미래 담보 부채에 효과적으로 후순위가 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파산이나 청산이 발생할 경우 담보부채권 보유자가 우선적으로 상환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Notes는 Seagate HDD 자회사의 모든 현재 및 미래 부채에 구조적으로 종속됩니다. 여기에는 특정 자회사가 제공한 보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매입채무와 부채가 포함됩니다.

Seagate HDD는 특정 세금 관련 사건으로 인해 채권 보유자에게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 채권 전체가 아닌 일부를 상환할 수 있는 옵션을 갖습니다. 상환 가격은 원금 금액의 100%에 경과 및 미지급 이자를 더한 금액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채권의 제공은 Seagate HDD에 추가 자금 조달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투자자에게 고정 수입 투자 옵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탄탄한 실적과 보증인의 보증은 잠재 투자자에게 확신을 줍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TX)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7% 오른 63.3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는 싱가포르, 미국, 네덜란드 및 국제적으로 데이터 스토리지 기술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엔터프라이즈 니어라인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엔터프라이즈 니어라인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엔터프라이즈 니어라인 시스템, 비디오 및 이미지 HDD,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포함한 대용량 스토리지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미션 크리티컬 HDD 및 SSD로 구성된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Seagate Ultra Touch, One Touch 및 Expansion 제품 라인과 LaCie 브랜드 이름의 외부 스토리지 솔루션 데스크탑 드라이브; 노트북 드라이브, DVR HDD 및 게임용 SSD. 또한 Live edge-to-cloud 대용량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OEM, 유통업체 및 소매업체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는 1978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일랜드 더블린에 있습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T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