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새 EP 트랙리스트 공개…십센치 피처링 참여

던(DAWN)과 십센치(10CM)가 감성 하모니를 선보인다.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12일 “오는 15일 발매되는 던의 새 EP 'Narcissus (나르시스)' 트랙 리스트와 피처링 뮤지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던은 타이틀곡 'Star'에서 십센치와 호흡을 맞춘다. 던의 감성적인 음색과 히트 메이커 십센치의 만남만으로도 관심이 쏠린다.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두 가수의 보컬은 사랑하는 연인을 별에 비유한 'Star'의 메시지를 더욱 애절하게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pH-1은 4번 트랙 'Fallin'', 제미나이(GEMINI)는 5번 트랙 'Seasons', 김사월은 6번 트랙 '기억'의 피처링을 맡았다. 던은 힙합, 발라드, R&B 등 장르를 초월해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한 다채로운 곡들로 트랙 리스트를 완성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작곡에 그루비룸(GroovyRoom), Kwaca, LEEZ, BOYCOLD와 작사에 선우정아, EXY, 윤덕원 등이 참여했다. 피처링 가수들과 함께 그동안 뛰어난 음악적 역량으로 주목받았던 뮤지션들이 던의 새 앨범 제작에 힘을 보탰다.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던의 새 EP 'Narcissus (나르시스)'는 더블 타이틀곡 'Star', 'Heart'를 비롯해 'I Don't' 'Fallin'' 'Seasons' '기억' '놓고 갈게' 'Abyss'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지난 4월 발표한 '빛이 나는 너에게'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발돋움한 던의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새 앨범에서도 만날 수 있다.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 다운에 돌입한 던의 새 EP 'Narcissus (나르시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