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REGN) 수시 보고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REGN)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는 최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따라 두 명의 핵심 임원이 사임하고 두 명의 새로운 이사를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Regeneron의 이사인 Marc Tessier-Lavigne 박사는 2023년 9월 1일부로 은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은퇴는 그가 다른 회사에 더 많이 관여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갈등에 근거한 것이며 Regeneron의 의견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운영이나 관행.

또한 Regeneron의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Robert E. Landry는 2024년 2월에 은퇴하겠다는 의사를 회사에 알렸습니다. Landry는 2013년부터 주요 재무 책임자를 맡아왔습니다.

Regeneron은 Landry의 은퇴 후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수석 부사장 겸 감사관인 Christopher Fenimore를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사임에 맞춰 Regeneron 이사회는 공석을 채우기 위해 두 명의 새로운 이사를 선출했습니다. Kathryn Guarini 박사는 III급 이사로 선출되었으며, David P. Schenkein 박사는 현재 II급 이사로 선출되었습니다. Guarini는 감사위원회에 참여하고 Schenkein은 기술위원회에 참여하게 됩니다. 두 이사 모두 2024년 정기주주총회까지 재직한다.

새로 임명된 이사들은 올해 초 제출된 최종 위임장에 명시된 회사의 사외 이사 보상 관행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새로 선출된 이사와 이들의 선출에 영향을 준 다른 개인 사이에는 아무런 합의나 이해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리더십 변화는 Regeneron이 계속해서 제약 산업을 탐색하고 환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한 혁신적인 치료법을 개발하려는 목표를 추구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REGN)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6% 오른 830.6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egeneron Pharmaceuticals, Inc.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의약품을 발견, 발명, 개발, 제조 및 상업화합니다. 회사의 제품에는 습성 노화 관련 황반변성 및 당뇨병성 황반 부종을 치료하기 위한 EYLEA 주사제; 근시 맥락막 신생혈관; 및 당뇨병성 망막병증, 뿐만 아니라 망막 중심 정맥 폐색에 따른 황반 부종 및 망막 분지 정맥 폐색에 따른 황반 부종을 포함하는 망막 정맥 폐색에 따른 황반 부종을 포함한다. 또한 성인 및 소아과의 아토피 피부염 및 천식을 치료하기 위해 Dupixent 주사를 제공합니다. 전이성 또는 국소 진행성 피부 편평 세포 암종을 치료하기 위한 Libtayo 주사; 성인의 이형 가족성 고콜레스테롤혈증 또는 임상적 죽상동맥경화성 심혈관 질환에 대한 프랄런트 주사; COVID-19에 대한 REGEN-COV; 및 성인의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를 위한 Kevzara 용액. 또한 이 회사는 자이르 에볼라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에 대해 Inmazeb 주사를 제공합니다. 가족성 감기 자가염증 증후군 및 머클웰 증후군을 포함한 크라이오피린 관련 주기적 증후군에 대한 ARCALYST 주사; 및 전이성 결장직장암을 치료하기 위한 정맥내 주입을 위한 ZALTRAP 주사; 눈, 알레르기 및 염증성, 심혈관 및 대사성, 감염성 및 희귀 질환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제품 후보를 개발합니다. 및 암, 통증 및 혈액학적 상태. Sanofi와 협력 및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바이엘; 테바 제약 산업 주식회사; Mitsubishi Tanabe Pharma Corporation; Alnylam Pharmaceuticals, Inc.; 로슈 제약; 및 Kiniksa Pharmaceuticals, Ltd. 뿐만 아니라 미국 보건복지부 및 Zai Lab Limited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Intellia Therapeutics, Inc.; 생물의학 첨단 연구 개발 기관; 및 AstraZeneca PLC. 이 회사는 1988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Tarrytown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REG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