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권상우, 한강경찰 두진 캐릭터 스틸 공개…완벽한 싱크로율로 착붙 캐릭터 완성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이 코믹 액션의 베테랑 배우 권상우의 착붙 캐릭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강경찰 두진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히트맨’, ‘탐정: 더 비기닝’, 드라마 ‘위기의 X’ 등 액션부터 코믹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킨 배우 권상우가 돌아왔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에서 한강경찰 두진 캐릭터를 연기한 권상우는 코믹 액션의 정수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강’ 권상우, 한강경찰 두진 캐릭터 스틸 공개…완벽한 싱크로율로 착붙 캐릭터 완성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은 한강을 불철주야 지키는 Team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水펙터클 코믹 액션. 권상우가 연기한 한강경찰 두진은 해군특수부대 UDT출신으로 한강의 평화와 안전을 지켜야 한다는 남다른 사명감과 넘치는 정의감을 가진 열정 가득한 인물이다.

한강에서 각종 불법 단속부터 청소, 인명구조까지 모든 일을 처리하느라 쉴 새 없이 바쁜 일정을 보내는 사이에도 수상한 정황은 놓치지 않는 예리한 ‘촉’과 빠른 행동력으로 TEAM 한강경찰대와 함께 스펙터클한 작전을 펼친다.

권상우는 남다른 사명감과 정의감을 가진 두진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 착붙 캐릭터로 완성해 유쾌하게 극을 이끌어 나간다.

‘한강’ 권상우, 한강경찰 두진 캐릭터 스틸 공개…완벽한 싱크로율로 착붙 캐릭터 완성

권상우는 “한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한강경찰대 이야기가 신박했다”며 이번 작품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한강경찰 제복을 입고 한 마리의 물고기처럼 파닥파닥 노는 권상우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며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김희원은 “권상우는 굉장히 열정적인 배우다. 함께하면 긍정적인 에너지를 줘서 이번 작품에서 재밌게 작업을 했다”며 ‘신의 한 수: 귀수편’에 이어 두 번째 만남에서 보여줄 특별한 케미와 유쾌한 시너지를 예고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은 한강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건을 처리하는 한강경찰대라는 신선한 소재와 이야기로 주목을 받은 작품. 권상우, 김희원,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 그리고 성동일까지 막강 캐스팅 조합이 완성한 극강의 티키타카와 유쾌한 연기 시너지가 기대되는 水펙터클 코믹액션 ‘한강’은 오는 9월 13일 오직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