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미식과 럭셔리 웰니스, 스위트 객실에서의 온전한 휴식으로 채우는 조선 팰리스에서의 2박

q 더 그레이트 홍연 디너 코스, 콘스탄스 런치, 1914 라운지앤바 주류 등 다채로운 미식 경험

q 1:1 프라이빗 필라테스 클래스, 조선 웰니스 클럽에서의 수영과 피트니스, 사우나 이용 혜택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이 호텔에 머물며 미식의 즐거움과 진정한 럭셔리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블리스풀 릴렉세이션(Blissful Relaxation)’을 9월 23일(토)까지 선보인다.

‘블리스풀 릴렉세이션’은 조선 팰리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2박 3일동안 스위트룸에 머물며 프라이빗 서비스와 다채로운 미식의 즐거움, 그리고 럭셔리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양을 제안한다.

우선 첫 날은 25층 그랜드 리셉션에서 체크인과 함께 조선 팰리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향한 환대의 의미를 담은 ‘시그니처 티 & 커피’ 서비스를 통한 웰커밍으로 시작된다.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티인 ‘팰리스 가든 티(Palace Garden Tea)’ 또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하우스커피&티 브랜드 비벤떼의 시그니처 원두 ‘비벤떼 로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티는 미니 약과와, 커피는 쿠키와 함께 제공된다.

‘팰리스 가든 티’는 ‘조선 팰리스의 정원’이라는 뜻을 담았으며 조선 시대부터 귀빈을 모시는 자리에 사용했던 구례 청보리순, 환대와 입춘대길을 상징하는 매화, 국화 등 한국의 봄 꽃향기를 한 잔의 차에 담아내어 도심 속 조선 팰리스에서 한국의 사계절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시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인 ‘라스팅 임프레션(Lasting Impression)’이 담긴 카 디퓨저와 호텔 곳곳에 설치된 작품을 소개하는 아트 컬렉션 브로슈어와 엽서가 제공돼 투숙 기간 동안 언제든 오디오 도슨트와 함께 혼자만의 아트 투어를 감상할 수 있다.

체크인 후에는 최상의 컨디션 속에서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에서 고층의 시티뷰를 조망하며 수영과 운동, 사우나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더 그레이트 홍연’에서 디너 코스를 맛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디너 코스는 ‘지’, ‘경’, ‘성’ 총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경’과 ‘성’ 코스 선택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디너 코스 이용은 패키지 예약 시에 레스토랑으로 직접 예약 후 가능하다.

이튿날은 간단한 빵과 커피, 주스가 제공되는 ‘모닝 테이스트’로 하루를 시작하여 조선 웰니스 클럽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는 1:1 필라테스 클래스로 오전을 보낼 수 있다. 1:1 필라테스 클래스는 투숙 2일차에 참여할 수 있어 한층 더 여유로운 호캉스를 제안한다.

점심에는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 런치를 이용하고 오후 6시 이후에는 24층의 ‘1914 라운지앤바’에서 제공되는 간단한 주류와 카나페로 구성된 1914 팰리스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하고, 다음날에는 콘스탄스 조식을 이용 후 체크아웃 하는 알찬 일정으로 마무리된다.

더 그레이트 홍연 디너, 1:1 필라테스 클래스 등 패키지 일부 혜택은 사전 예약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예약은 유선으로만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객실 2박 기준 2,413,000원부터(세금 별도), 투숙 기간은 8월 7일(월)부터 9월 30일(토)까지다. 유선 예약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조선 팰리스에서의 하루가 아쉬웠던 고객 또는 막상 어떻게 알찬 호캉스를 계획해야 할지 막막해하는 고객들을 위해, 2박 3일 동안 온전히 나만을 위한 웰니스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조선 팰리스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내며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