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에이전시 CAA와 계약 체결
김재환 미니 6집 '잼' 발매
[가요소식] 엔믹스, 내달 새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발매
▲ 엔믹스, '여름 컴백 대전' 합류 = 그룹 엔믹스가 다음 달 11일 새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A Midsummer NMIXX's Dream)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20일 밝혔다.

올해 3월 발매한 '엑스페르고' 이후 4개월 만에 내놓는 이번 음반은 엔믹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여름에 내놓는 음반이다.

엔믹스는 5월부터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나이스 투 믹스 유'를 열고 미국 시애틀, 로스앤젤레스, 댈러스, 휴스턴 등 13개 지역에서 팬과 만나고 있다.

[가요소식] 엔믹스, 내달 새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발매
▲ 피원하모니, 美 에이전시 CAA와 계약 = 그룹 피원하모니가 미국의 대형 연예 기획사인 CAA(Creative Artists Agency)와 계약을 맺었다.

CAA는 미국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에이전시로, 미국을 비롯해 세계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된다.

피원하모니는 최근 미니 6집 '하모니:올 인'(HARMONY:ALL IN)을 발매하고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가요소식] 엔믹스, 내달 새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발매
▲ 김재환의 새로운 여정 담은 신보 'J.A.M' = 그룹 워너원 출신의 가수 김재환이 미니 6집 '잼'(J.A.M)을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J.A.M'은 '저니 어보브 뮤직'(Journey Above Music)의 약자로, 음악 그 이상을 향한 새로운 여정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래퍼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개이득'을 비롯해 '나의 바다', '샴페인', '잠이나 잘래', '데이라잇', '봄바람' 등 6곡이 담겼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