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Axess Holdings Inc.(MKTX) 수시 보고


MarketAxess Holdings Inc.(MKTX)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arketAxess Holdings Inc.는 보도 자료를 통해 2023년 4월 3일("효력 발생일")부터 현재 회사 이사회 의장 겸 CEO인 Mr. Richard M. McVey가 회장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사장 겸 COO인 Christopher R. Concannon 씨는 CEO로 승진할 것입니다. 회사는 Lead Independent Director의 형태로 독립적인 이사회 리더십을 계속 유지할 계획입니다.
Concannon 계약에 따라 Concannon 씨의 최소 연봉은 연간 $650,000입니다. 그는 연간 현금 보너스와 연간 주식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연간 현금 보너스 또는 지분 보상의 조건은 위원회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Concannon 계약은 Mr. Concannon의 고용이 그 또는 회사에 의해 언제든지 종료될 수 있다고 규정합니다. 그는 해고 후 12개월 동안 기본 급여를 계속 받게 됩니다. 평균 보너스와 동일한 금액을 12개월 할부로 지급받습니다. 종료 연도 이전 연도에 대해 누적 및 획득했지만 미지급된 연간 보너스를 지급받습니다.
보상은 첨부 10.3으로 제출된 Mr. Concannon에 대한 Performance Stock Unit Agreement 양식의 조건에 따라 수여되며 해당 계약의 적용을 받습니다. 어워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Mr. McVey의 최소 연봉은 $650,000입니다. 연간 현금 보너스 및 형평성 보상의 조건은 위원회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Mr. Mcvey는 임기 중 업무 시간의 평균 약 66%를 회장직 수행에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r. McVey는 COBRA 하에서 보장을 받습니다.
Mr. McVey의 고용이 그의 사망 또는 장애로 인해 회사에 의해 통제 변경 보호 기간 외에 종료된 경우 그의 권리 포기 및 일반 석방에 따라 퇴직 후 12개월 동안 기본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는 평균 보너스와 동일한 금액을 12개월 할부로 지급받게 됩니다.


이 항목 7.01에 따라 제공되는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여기서 첨부 99.1 포함)에 포함된 정보는 다음과 같이 1934년 증권 거래법 섹션 18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933년 증권법의 해당 섹션 또는 섹션 11 및 12(a)(2)의 책임이 수정되거나 달리 적용됩니다. 회사의 현 사장 겸 COO는 회사의 CEO로 승진됩니다.


10.1 2023년 1월 6일자 Christopher R. Concannon과 MarketAxess Holdings Inc. 간의 고용 서한 계약. 10.3 Christopher에 대한 제한된 주식 단위 수여 계약 양식. Market.Axess에 따른 Conc Cannon. 2020년 지분 인센티브 계획. 9.01 재무제표 및 증거물.




MarketAxess Holdings Inc.(MKTX)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29% 오른 314.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rketAxess Holdings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 기관 투자자 및 브로커-딜러 회사를 위한 전자 거래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미국 투자 등급 채권, 미국 하이일드 채권, 미국 국채는 물론 지방채, 이머징 마켓 채권, 유로본드 및 기타 고정 수입 증권의 유동성에 대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공개 거래 프로토콜을 통해 회사채에 대한 전면적인 익명 거래 환경에서 기관 투자자와 브로커-딜러 고객 간에 채권 거래를 실행합니다. 또한 종합+ 가격 책정 및 기타 시장 데이터 제품을 포함하여 거래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거래 결정을 지원합니다. 전문 워크플로 솔루션이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위한 자동 실행 및 기타 실행 서비스 직접 처리를 용이하게 하는 연결 솔루션; 거래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기술 서비스. 또한 회사는 다양한 채권 및 기타 상품에 대한 거래 매칭, 거래 간행물, 규제 거래 보고, 시장 및 참조 데이터와 같은 다양한 거래 전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rketAxess Holdings Inc.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arketAxess Holdings Inc.(MKT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