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지난 7월 4일부터 7월 17일까지 14일간 진행한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부문별 1위 브랜드들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20회를 맞은 이번 투표는 국내 464,633명, 중국 1,981,254명이 참여하며 국내·외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되었다.

다음은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자의 인터뷰이다.
[영상]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최고경영자 부문 수상자 인터뷰
올해의 최고경영자 알파 이동재 회장
경영자로서의 대상을 수상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육이 미래입니다. 문구에 새로운 가치를 전달해서 대한민국의 경제와 글로벌 미래를 다져나갈 수 있는 사명을 다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올해의 최고경영자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이사
이렇게 귀한 자리에 불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좀 더 정진하고 부족한 것을 채워가라는 말씀으로 새겨듣고 회사 발전과 더불어 사회에 좀 더 공헌할 수 있는 ceo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올해의 최고경영자 아이센스 남학현 대표이사
저희 아이센스는 2000년도에 창업해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한국의 여러 당뇨인들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지킴이로서 케어센스 브랜드를 창출하였고, 가장 성능이 좋고 훌륭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해서 이 자리에까지 이르렀습니다. 올해는 특히 뜻깊은 것이 저희가 한국 최초로 연속혈당측정기를 지난달에 임상을 성공적으로 마쳐서 조만간 또 다른 제품으로 당뇨인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한 도약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감사드립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