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으로 취업해볼까? KOSME 내일愛 온택트 일자리 박람회 개최
요즘 취업, 막막하시죠? 또 다시 시작된 코로나 대유행으로 마음이 착잡한 취준생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에서 취업 정보를 찾자니 정보량이 지나치게 방대하거나 뻔하고, 취업 박람회에 가자니 많은 인파에 안전이 우려되고이번에는 그런 취준생 여러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릴 온택트 일자리 박람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주최하는 'KOSME 내일愛 온택트 일자리 박람회'입니다.



2021 KOSME 내일愛 온택트 일자리 박람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국민안전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운영되는 박람회로, 3월부터 11월까지 총 6차의 테마로 개최됩니다. 그 중 이번 박람회는 제3차로, 지역특화산업 및 유망산업 업종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7월 5일 월요일부터 7월 23일 금요일까지 개최되며,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구인 및 구직을 위해 채용관을 비롯한 스마트 잡 매칭, 모의면접, 인적성 검사 등 테마별로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대행사로 자소서 컨설팅 및 직무능력검사, AI면접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업과 구직자 모두 좋은 결실을 맺으시기 바랍니다.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온택트 일자리 박람회를 검색하시면 참가 홈페이지 링크를 비롯한 상세 모집개요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