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수상하고, 취업시 가점받고 취업에 도움되는 공모전


한국경제신문 올콘입니다.
오늘은 취업준비생들이 들으면 좋을만 한 소식 준비해봤습니다.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이 주어지는 공모전을 소개해 드릴텐데요

<2020 교보생명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
교보생명이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국내 소재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지정된 주제 및 컨셉없이 자유롭게 플랫폼 아이디어를 응모하시면됩니다. 접수기간은 9월20일까지이고, 대상 300만원 외 총상금 600만원이 수여됩니다. 대상팀에게는 교보생명 입사 지원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이 주어집니다.

<2020 신한카드 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
신한카드가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디지털 비즈니스 관련 상용화 되지 않은 소프트웨어 아이디어 및 사업계획서를 주제로 개인,기업으로 나누어 응모가능합니다. 접수기간은 9월 30일까지이고, 개인전 최우수상 300만원 외 총상금 2,000만원이 수여됩니다. 개인 수상자에게는 신한카드 채용 시 1차 서류전형 통과 혜택이 주어집니다.


SK텔링크가 서비스 마케팅.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SK세븐모바일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신규 제휴 판매 상품 아이디어 제안 이라는 주제로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접수기간은 9월23일까지이고, 최우수상 200만원 외 총상금 500만원이 수여됩니다. 본선진출자에게는 2020년 하반기 SK텔링크 신입사원 채용 1차 서류 통과 혜택이 주어집니다.

<2020 항공우주논문상 공모전>
한국항공우주산업이 논문상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항공우주산업 정책/경영, 기계/엔진, 재료/소재, 전자/전기 분야로 국내외 대학생,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능합니다.
접수기간은 9월18일까지이고, 최우수상 300만원 외 총상금 1700만원이 수여됩니다.
수상자에게는 채용전형시 서류전형 면제혜택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2020 항공우주논문상 공모전을 마지막으로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이 있는 공모전을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영상에서 소개해드린 공모전 외에도 다양한 우대 혜택이 있는 공모전 및 대외활동 소식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올콘이 전하는 공모전 및 대외활동 소식은 SNS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더 자세한정보는 올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나운서 : 최민정
촬영,편집 : 정보희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