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16종 비타민·미네랄 담은 `어린이 종합비타민 미네랄` 출시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종합비타민 미네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GNM 어린이 종합비타민 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13종(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오틴, 엽산, 비타민B12, 비타민C)과 미네랄 3종(철, 아연, 망간)을 1정에 담은 16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부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의 원료를 포함해 총 16가지 영양소를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상큼한 오렌지 맛의 츄어블 정제 타입으로 가공해 섭취에 대한 거부감을 낮췄다. 그 외 부원료로 과일혼합농축액분말, 채소혼합농축액분말, 초유분말을 함유한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에 입맛이 떨어져 불균형적인 영양 섭취로 인한 아이의 건강 관리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진 시기다"며 "성장기 아이 발달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 하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마트한 건강식품 제공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