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흑백판' 특별 상영…오리지널 굿즈 '눈길'
'기생충' 흑백판이 특별 상영되며 관련 굿즈들도 판매된다.

영화 '기생충' 측은 영화 속 소품과 명장면을 담아낸 오리지널 굿즈를 활용, 큰 사랑을 보내 준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기생충' 시그니처인 눈을 가린 ‘기택’(송강호)을 시작으로 영화 속에서 관객의 눈을 사로잡았던 인상적인 소품을 활용한 키링은 전원백수 가족 ‘기택’네가 생계를 위해 접는 피자박스와 ‘박사장’(이선균)네 막내 ‘다송’(정현준)이 그린 자화상, 온 가족 취업 작전을 위해 ‘기정’(박소담)이가 샀던 복숭아, 인디언 머리 장식 등을 담아내며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흑백으로 더욱 강렬해진 장면들을 담은 흑백 북마크 세트는 각 캐릭터들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만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생충:흑백판' 특별 상영…오리지널 굿즈 '눈길'
'기생충: 흑백판' 오리지널 굿즈는 29일부터 각각 CGV용산아이파크몰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신림, 부산본점, 수원(역), 울산(백화점) 그리고 메가박스 코엑스, 성수, 신촌, 하남스타필드, 대전, 해운대(장산)에서 관람 인증 후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오리지널 포스터보다 더욱 강렬하고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흑백 버전의 포스터는 '기생충: 흑백판'을 상영하는 CGV 모든 극장에서 소장하기 쉬운 A3사이즈로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장르의 틀에 갇히지 않은 새로운 이야기로 인간애와 유머, 서스펜스를 넘나드는 복합적인 재미를 선사하며 한국만이 아니라,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은 '기생충'의 진면목을 더욱 강렬하게 보여줄 '기생충: 흑백판'은 29일 전국 극장에서 특별 상영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