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게 줄 선 `블리마켓`…임블리, 행사 하루만에 매출 1억 돌파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와 블리블리가 일매출 1억원을 올렸다.

`호박즙 곰팡이 사태`로 고객이 돌아서면서 한동안 매출 직격탄을 맞았던 부건에프엔씨가 `블리마켓` 행사로 회복 움직임을 보인 것이다.

부건에프엔씨는 임블리·블리블리가 지난 26일 서울 홍대 플래그십 매장에서 진행한 `블리마켓` 행사를 통해 1억2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임블리·블리블리 오프라인 행사로 거둔 역대 최고 성적이다.

블리마켓은 그 동안 임블리, 블리블리 브랜드를 믿고 응원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뜻으로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 자리로, 지난 26~27일 이틀간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전날부터 지방에서 찾아온 고객부터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등 외국인 고객들까지 방문했다. 오프라인 행사 이틀간 총 3,300여명의 고객들이 다녀가는 등 매장 앞에 긴 줄을 서기도 했다.

행사 시작 4시간 전인 오전 7시부터 줄을 서서 기다린 한 고객은 “정말 많은 인파가 몰려 깜짝 놀랐다”며 “앞으로도 임블리 및 블리블리의 제품을 다양하게 구매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가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행사장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더욱 소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