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도 역시 높은 PC방 창업 인기, 헌터 PC방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하반기 창업 시장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프리미엄 PC방 창업을 문의하는 수요층이 여전히 증가하고 있다. 과한 경쟁과 브랜드 네임밸류가 높게 형성된 외식 창업시장에서 살아 남는 것이 힘든 것을 판단. 사계절 유행을 타지 않고 시장 경제에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 PC방 창업에 예비 창업자의 관심도도 높아졌기 때문이다.

실제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와 30가지 이상의 사이드 메뉴 혹은 시그니처 메뉴까지 갖춘 프리미엄 PC방이 많다. 최신 PC 사양은 물론 차별화된 메뉴를 갖춘 프리미엄 PC방은 충성 고객을 만들기 쉽다. 아울러 계절 변화에도 매출이 안정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PC방 시장을 새롭게 이끌고 있는 헌터 PC방`은 최신 PC방 트렌드에 부합하는 대표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헌터 PC방`은 5천만 원 상당의 창업 혜택과 더불어 스페셜 혜택까지 내세워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헌터 PC방`의 가장 큰 특징은 PC 사양이 모두 비슷해진 지금 PC 매출 한계를 극복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마련했다는 것이다. 먼저 프리미엄 PC방답게 부가 수익 창출을 제대로 할 수 있는 5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고급 수제 핫도그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수제 핫도그부터 다양한 튀김요리까지 인기 메뉴로 꼽히고 있다. 또한 각종 면 요리는 입맛이 까다로운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리뷰를 끌어내며 SNS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처럼 호불호가 적은 아이템인 `PC방 창업. 그 밖에도 본사 전체 부서가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트렌드 연구를 게을리하지 않으면서 최신 인테리어를 시즌마다 출시하면서 항상 변화하고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새로운 리더의 모습을 예비 창업자에게 보여주고 있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헌터 PC방 관계자는 "맞춤 창업 컨설팅 시스템을 통해 신규 창업, 업종변경 등 다양한 환경을 가진 예비 창업자를 상대로 1:1로 방문 미팅에 의한 희망 창업 상권 분석, 창업 조건 관련 상세 상담으로 가맹 문의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아울러 가맹점주들과의 끊임없는 의사소통을 통해 상생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에 관한 자세한 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