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점매수/고점매도 이보다 정확할 수 없다! 그것도 안전한 우량주로!
★ 우량주 단타/수익 전문 → 혜안 무료종목 리딩방 참여 (https://goo.gl/crntUc)

• 스튜디오드래곤 7/11(수) 저가 105,100 저점매수 → 7/12(목) 고가 120,000 고점매도
• LG화학 7/11(수) 저가 320,000 저점매수 → 7/16(월) 고가 340,500 수익중

불안한 장세에서 변동성이 큰 중소형주는 투자심리 악화를 더욱 가중시킨다.
여기!
안전한 우량주로 단타 수익을 제대로 내고 있는 곳이 있다.
신기하게도 딱 저점에 매수하여 고점에 매도했다. 수익률이 극대화된 회원들의 반응은 말할 것도 없다.

과대낙폭 구간이 길었던 것을 이유로 혜안 전문가가 탑픽종목에 대한 기대수익률을 상향 조정했다. 스튜디오드래곤 및 LG화학도 혜안의 탑픽 종목으로 큰 수익을 거둔 것.
안전하게 기분좋은 수익을 꿈꾼다면 혜안의 탑픽 종목이 무엇인지 들여다볼 필요가 있다.

【우량주 급등 예상】딱 갈 종목만 저점에서 잡는다!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https://goo.gl/r3AMy1

★ 국내 최고의 로보 어드바이저(Robo Advisor) 헤안의 추천주 직접 검증 (https://goo.gl/crntUc)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효성화학, 삼본정밀전자, 헝셩그룹, 바이온, YG PLUS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