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 등장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와 입점 제휴 맺고 정기배송 서비스 실시
원하는 주기, 장소에 맞춰 피부 타입별 다양한 마스크팩 편하게 받아볼 수 있어
사용 후기 등록 고객 대상 '웨이스킨 피부수분측정기' 증정 이벤트 진행 중
5월30일까지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 무료 체험단 30명 모집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의 국내 최초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마스크팩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

묘미는 최근 집에서 외모를 가꾸는 ‘셀프 관리족’이 급증함에 따라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스테디(STEADY:D)'와 입점 제휴를 맺고 패션·뷰티 카테고리에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테디'는 매일 달라지는 피부 사이클에 맞춰 세분화된 제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배송시스템으로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1일 1팩’ 신드롬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묘미의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피부 사이클에 맞춰 체계적으로 설계된 ‘스테디’의 플랜형 마스크팩을 원하는 주기, 장소에 맞춰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정기배송 신청 시 1세트(10매/10일분) 기준 1회차 3만5000원, 2회차부터는 약 5% 할인 혜택이 적용된 3만3200원 금액으로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기배송 대상 품목은 10일간 4단계에 걸쳐 사용하도록 설계된 ‘4 스텝 마스크 플랜’ 제품 3종이 제공되며 피부 고민에 따라 하이드레이팅(보습, 탄력), 브라이트닝(피부톤케어), 너리싱(재생, 영양) 중 선택하면 된다.

각 단계별 마스크팩은 △각질 관리로 피부결 정돈을 해주는 클리어링 △수분 보충과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 주는 부스팅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는 액티베이팅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장벽을 강화해주는 베리어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묘미는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사용 후기를 등록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피부에 영향을 주는 유해환경 및 생활패턴을 감지, 분석하는 ‘웨이스킨(WAYSKIN) 피부수분측정기’를 증정한다. 묘미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묘미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묘미는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마스크팩 정기배송 서비스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묘미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접속 후 모집 페이지에 있는 신청서 작성하기를 클릭해 양식에 따라 작성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30명에게는 4스텝 하이드레이팅 5일 플랜 마스크팩 세트(5장)가 증정될 예정이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 상무는 “마스크팩 정기배송은 번거롭게 매장이나 피부 관리숍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홈케어를 즐기는 셀프뷰티족을 겨냥한 신개념 서비스”라며 “반려동물 용품, 명품백 렌탈 등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온 묘미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생활패턴에 발 맞춰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