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 17일 이 부회장의 구속에 180만원대로 밀려났지만, 하만 인수 등 긍정적 소식에 힘입어 반등을 보였다. 이로 인하여 관련주 매수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 개인투자자의 매입전략에 대한 인터뷰가 화제다.
■씽크풀대표스탁론■ 매수타이밍인데 매수자금이 없다면? 연 2.1% 스탁론으로 자금확보! 성공투자!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씽크풀스탁론을 이용중인 김모씨는 당사와의 상담 중 기존에 증권사 신용대출을 이용했었지만, 스탁론을 이용하게 되면서 달라진 점에 대해 크게 만족해 했다.

김모씨에 따르면, 기존에 증권사 신용대출을 이용하여 투자를 하고 있었지만, 연 8.5%의 높은 금리로 인하여 주식투자로 수익을 얻는 부분보다 이자로 나가는 현금이 더 많아 부담이 되고 고민이었다고 한다. 그러던 중 투자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상품인 씽크풀 스탁론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씽크풀스탁론 ☎1522-0363★)

김모씨는 스탁론 씽크풀을 사용하면서, 무엇보다 주식매입자금을 연 2%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부담을 크게 덜어주어, 주식투자에도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만족해 했다. 또 매수 가능한 종목도 증권사 신용대출에 비해 폭넓게 이용이 가능한 점 또한 큰 장점으로 느꼈으며, 이 외에도 한 종목 100%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 마이너스통장식으로 이용이 가능 하다는 점 등이 투자에 크게 도움이 되었다며 만족해했다. (★씽크풀스탁론 ☎1522-0363★)


♣ 씽크풀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전문 상담센터 ☎1522-0363로 상담 문의

☞씽크풀 스탁론 상담신청하기

☞ 씽크풀 스탁론 카카오톡 상담하기



★씽크풀 스탁론 첫번째!

- 연 2.1% 초 저금리 주식매입자금대출 가능

★씽크풀 스탁론 두번째!

- 본인자금의 300%까지 대출, 최고 3억원까지 이용가능

★씽크풀 스탁론 세번째!

- 마이너스통장식 대출 가능 등 유연한 투자 가능


◈씽크풀 인기종목 TOP10◈

금성테크, 케이피엠테크, 한일진공, 케이씨에스, 서울옥션, 오텍, 에스텍파마, 나노, 해성옵틱스, 피앤이솔루션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