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승준의 쿨까당’. 값+질 만족시키는 화장품 구매 비법 공개
[연예팀] ‘곽승준의 쿨까당’ 현영이 화장품에 대한 억울함을 토로한다.

2월28일 방송될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현영이 ‘값 싼 화장품의 역습’ 편에 출연, 고가나 저가나 화장품 성분은 비슷하다는 전문가들의 지적에 “억울해 죽겠다. 화장품 호갱이었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는 피현정 뷰티 전문가, 구희연 화장품 전문가, 김기환 유통전문기자가 출연해 화장품 가격의 비밀을 살펴보고, 값 싸고 품질 좋은 화장품을 고르는 비법을 공개한다.

전문가들은 베일에 싸인 화장품 가격의 실제 원가를 낱낱이 공개하고, 가격 거품의 원인을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특히 샘플을 과하게 많이 주는 화장품에 현혹되지 말 것을 당부해 눈길을 끈다. 흔히 샘플을 공짜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샘플 비용이 화장품 값에 포함되기 때문에 가격이 올라가는 요인이 된다는 것.

또한 가격 대비 성분이 뛰어난 화장품을 제대로 선택하는 요령부터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과 피해야 할 유해 성분,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까지 폭 넓게 짚어줘 유익함을 더한다.

최근 여성들에게 화제인 마스크팩 1일 1팩에 대해서는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가 적당하다”며 흡수율을 가장 높일 수 있는 사용 시간도 알려준다. 이 밖에도 꿀피부를 만들 수 있는 뷰티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을 예정.

한편 가성비 좋은 화장품을 고르는 비법은 오늘(28일) 오후 9시30분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돌아와요 아저씨’ 이태환, 의리 넘치는 상남자 컴백
▶ [포토] 박진영 'JYP 등장에 잠실이 떠들썩~'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 [포토] 자우림 김윤아 '20대들 기죽이는 꽃미모'
▶ ‘내 사위의 여자’ 양진성, 고구마 날리는 사이다 돌직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