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끼리2’ 김소봉 “생중계 댓글, 2만개 넘으면 수염 밀겠다”
[연예팀] ‘셰프끼리2’ 김소봉 셰프가 파격 공약을 걸었다.

1월16일 오후 SBS플러스 ‘셰프끼리2’가 스페인 현지 생중계로 네티즌을 비롯한 시청자들과 만난다. 15일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등 출연 셰프들이 바르셀로나의 레스토랑에서 분자 요리를 먹방 한 것에 이어 두 번째 생중계를 펼치는 것.

전날 생중계에서는 김소봉 셰프가 “오늘 두 번째 생중계에서 댓글 개수가 2만개가 넘을 시 나의 트레이드 마크와도 같은 수염을 밀겠다”는 강한 공약을 걸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최현석, 오세득 등 선배 셰프들은 “너무 강력한 공약이 아니냐”며 걱정스런 반응을 보였고 “그렇다면 윗 수염만 밀겠다”며 한발 물러 서는 모습을 보여 또 한번 폭소케 했다.

이날 생중계에서는 스페인 전통 음식 가운데 하나인 칼솟을 찾아 나선다. 구운 대파와 흡사한 형태의 칼솟의 유래와 조리법, 칼솟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타라고나 지역의 현지 분위기를 생생히 전달한다. 또 첫 번째 생중계가 먹방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생중계는 셰프들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한층 더 늘릴 예정이다.

한편 ‘셰프끼리2’는 2월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며, 오늘(16일) 오후 10시, 22일 오후 8시 스페인 현지 네이버 TV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SBS플러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혁권, 日 ‘한류스타잭S’ 출연
▶ [포토] 이희준 '볼수록 매력 넘치는 배우'
▶ ‘객주 2015’ 한채아, 14일 하차…‘비극적 죽음’ 예고
▶ ‘해피투게더3’ 이유영, 예능 첫 출연…청심환 과다복용 고백
▶ ‘객주 2015’ 김민정, 유오성 품에서 혼절…‘비극적 분위기 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