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XID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EXID가 `핫 핑크`로 1위를 차지했다.EXID의 하니는 "저희가 1년 전까지만 해도 꿈을 포기하려 했었고 그럴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다"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여기까지 왔고, 부모님들 매니저 오빠들의 꿈까지 지킬 수 있었다. 계속 꿈을 꿀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수상 후 EXID 공식 SNS에는 "인기가요 1위! #LEGGO 분들 항상 저희를 위해 힘써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하는 EXID 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1위 인증샷도 게재됐다.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EXID 1위 축하해요","EXID 고생했어요. 노력한 자에겐 언젠간 결실이 오는군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핫핑크`는 `아예` 이후 7개월 만의 신곡으로, 아날로그 악기로 편곡해 올드스쿨 힙합 사운드의 느낌을 살린 곡이다. 안무는 ‘위아래’와 ‘아예’에 이어 이번에도 야마&핫칙스가 맡았다.
장소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재석, 김하영 등장에 "서프라이즈 김태희..형돈이 봤으면 기절했겠다"
ㆍ[전문] 새정치연합 안철수 의원 기자회견문.."지긋지긋한 상황 이제 끝내야"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첫방 ‘아는 형님’ 소변 참기? 김희철 꼴찌 등극 "포기요 탁!탁!탁!"
ㆍ응답하라1988 박보검 혜리,"여자로 좋다"..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