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도 겨울이 좋은 이유는? 빈약한 가슴 때문!
[라이프팀] 직장인 박주은(가명, 28세) 씨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이다. 손과 발이 차고 남보다 추위를 많이 타 옷을 겹겹이 껴입으면서도 주은 씨가 유독 추운 겨울을 환영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주은 씨가 겨울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빈약한 가슴 때문이다. 마른 상체를 가진 그에게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어야 하는 여름은 최악의 계절이었던 것이다. 두꺼운 겨울 옷을 입어 빈약한 가슴을 숨겨 왔던 주은 씨. 얇은 옷을 입을 때면 빈약한 가슴이 두드러져 스트레스를 받아온 주은 씨의 콤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동양인 여성은 유전적으로 상체가 발달하지 않아 빈약한 가슴이 콤플렉스인 여성이 많다”라며 “날씨가 추워지면서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가슴 수술 상담이 증가하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추워도 겨울이 좋은 이유는? 빈약한 가슴 때문!
이어 강 원장은 “많은 분들이 가슴 수술을 문의할 때 자연스러움을 가장 걱정하면서도 동시에 무조건 큰 가슴을 요구한다. 하지만 만족스러운 수술을 위해서는 무조건 크기를 크게 키우기 보다는 자신의 몸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무엇보다 ‘촉감’에 신경 써야 한다”고 설명했다.

가슴 확대에만 집중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촉감이 인기를 끌면서 촉감물방울 가슴 수술이 각광받고 있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이란 기존 가슴 확대 수술의 단점이었던 부자연스러운 촉감을 보완한 방법으로 진짜 가슴과 유사한 촉감을 줄 수 있어 자연스러움을 원하는 여성에게 제격이다.

보형물 삽입과 지방이식을 합친 이 수술은 원하는 모양의 촉감물방울 보형물을 삽입하고 그 위에 자가 지방을 이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형물 모형은 물방울과 라운드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 개인의 가슴 모양에 따라 어울리는 모양이 다르므로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해야 한다.
추워도 겨울이 좋은 이유는? 빈약한 가슴 때문!
보형물 삽입 후에는 허벅지나 복부 등 원하는 부위에서 추출한 자가 지방을 이식해 자연스러운 촉감을 완성한다. 지방이식 수술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생착률인데 촉감물방울 수술은 하베스트젯 지방이식을 사용해 균일한 크기의 지방을 정제하므로 생착률을 높임으로써 부작용을 낮췄다.

강연웅 원장은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수술과 보형물 수술을 합친 것으로 확연한 사이즈 변화와 함께 자연스러운 촉감을 줄 수 있어 가슴 수술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술이다”라며 “하지만 두 가지 수술이 합쳐진 만큼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도록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창의, ‘레베카’ 팬 지원사격 인증샷 “감사합니다”
▶ [포토] 지일주 '훈훈한 눈웃음'
▶ ‘달콤살벌 패밀리’ 유선-민아, 커플 잠옷으로 ‘훈훈 비주얼’
▶ [포토] 김준수 '옆모습도 완벽'
▶ ‘우리집 꿀단지’ 이재준, 귀여운 질투남…송지은과 ‘티격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