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무이자 등 분양조건도 착해!

-입지, 조망, 생활여건 등 뛰어나…

-고객선호도 높고, 시세상승 기대







경주시 향토기업 성호건설이 오는 27일(금요일) "금장 성호마루한 뷰" 견본주택을 대공개한다. 앞서 밝혔던 바와 같이 이번에 공급하는 "금장 성호마루한 뷰"아파트는 기준층을 기준으로 700만원대 착한분양가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주지역 내 뛰어난 입지와 함께 도보 학군에 생활편의 인프라까지 고루 갖춘 "금장 성호마루한 뷰"는 분양조건 또한 착해 계약금을 1,000만원(1차)으로 하여 내 집 마련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 주었으며, 무엇보다도 중도금을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공급된다.



금장 성호마루한 뷰 아파트는 최고 25층 규모로 수려한 외관과 함께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설계되어지고 일부세대의 경우 테라스하우스로 공급될 예정이다.



게다가 주부들이 선호하는 4-bay설계(일부세대 제외)와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 주방, 매립형 전기인덕션, 매립형 USB콘센트와 온 가족의 청결함을 위하여 고급 비데(부부욕실)가 무상으로 시공 되어진다.



최신식 설계인 만큼 무인경비시스템 및 전세대 스프링클러를 설치하여 입주자들의 안전을 고려하였으며, 초고속 정보통신 및 엘리베이터 콜 버튼 시스템 등 365일 빠르게 소통하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디지털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입주민의 건강한 주거공간 및 쾌적성을 고려하여 세대내 친환경 마감재로 마감되어지고 지상에 차가 없는 보행자 중심의 지하주차장 설계로 시공된다.



세대 내부로 들어가보면 냉난방비 절감 및 결로현상을 예방해주는 로이유리를 발코니 확장면에 시공되어 진다. 또한 전세대 및 지하주차장내 전기료는 낮으면서 에너지 효율이 높은 LED로 설계된다.



아파트 단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경주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금장 성호마루한뷰 아파트는 형산강 조망과 함께 수변공원을 거닐 수 있는 워킹트랙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삶의 윤택함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최근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한 `학교 옆 단지`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다.



아파트 단지와 학교간 통학거리에 따라서 같은 행정구역이라도 높은 시세차이를 보이기 때문이다.



금장 성호마루한뷰는 단지바로 옆, 도보 5분거리내에 초중교가 위치하여 초중생 자녀를 둔 학부모 및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학부모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가까운 곳에 경주 시립도서관 뿐만 아니라 차량 5분거리 인근 금장교를 통해 사설입시학원 및 보습학원가가 밀집되어 있어 교육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견본주택은 경주시 성건동 411-5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18년 0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054-777-4001 로 전화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제출국` 에이미, 엘레베이터 딸린 100평 초호화 저택보니 `대박`
ㆍ지하철 4호선 미아역 화재 `운행 재개`…현재 상황보니 `아수라장`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美 블랙프라이데이 D-2, 알뜰쇼핑 `꿀팁`…득템 비법은?
ㆍ드라큘라 김준수, `억` 소리나는 재력 보니…5억원대 車 소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