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에도 노화가 찾아온다?’ 되돌리고 싶은 가슴나이!
[라이프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주름이 생기고 피부의 탄력이 감소하는 현상을 통틀어 ‘노화’라 한다. 직접적으로 노화를 확인할 수 있는 부위는 얼굴이지만 노화는 얼굴뿐만 아니라 모든 신체부위에서 함께 진행된다.

특히 여성의 경우 가슴 부위의 탄력이 감소해 고민인 경우가 많다. 임신, 출산, 모유수유 등으로 인해 가슴이 쉽게 처지기 때문이다. 힘 없이 축 처진 가슴은 여성미를 감소시키는 원인이 되므로 탄력 관리를 위해 꾸준히 시간과 노력을 쏟는 것이 좋다.

이미 가슴이 탄력을 잃고 아래로 축 처졌다면 가슴 마사지, 생활 습관 개선과 함께 가슴 성형을 고려해볼 수 있다. 한번 처진 가슴을 아무런 도움 없이 원하는 가슴 크기로 되돌리기란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이다.
‘가슴에도 노화가 찾아온다?’ 되돌리고 싶은 가슴나이!
보형물의 종류와 모양 그리고 수술 방법에 따라 가슴 성형의 종류는 천차만별이지만 최근 가슴 성형은 크기뿐만 아니라 촉감까지 고려하는 추세다. 원하는 크기만큼 가슴을 키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촉감을 원한다면 많은 수술 중에서도 촉감물방울 수술이 제격이다.

촉감물방울 가슴성형은 보형물 수술과 지방 이식 술을 하나로 합친 수술 방법이다. 라운드형과 물방울 보형물 중 자신의 몸에 맞는 보형물을 선택한 후 그 위를 자신의 몸에서 채취한 지방으로 감싸주는 원리다.
‘가슴에도 노화가 찾아온다?’ 되돌리고 싶은 가슴나이!
자연스러운 가슴을 위한 핵심 요소는 지방 생착률과 깊은 연관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 지방을 채취하고 이식하는지의 여부가 매우 중요하다. 촉감물방울 가슴 성형은 기존의 지방이식과 달리 하베스트젯으로 지방을 추출해 생착률을 높였다.

하베스트젯 지방 이식이란 워터젯을 사용해 지방을 채취하는 것으로 지방 세포 손상 없이 원형 그대로의 지방 정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0.5mm의 균일한 지방 입자가 채취 후 즉시 이식되므로 지방 산화가 거의 없다.
‘가슴에도 노화가 찾아온다?’ 되돌리고 싶은 가슴나이!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젊은 층이 주로 가슴성형을 찾았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탄력 잃은 가슴을 고민하며 내원하는 중년 여성들이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복부나 허벅지 등의 군살을 제거하는 동시에 여성미까지 되찾을 수 있어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촉감물방울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강 원장은 “가슴 수술을 상담하는 대부분의 여성이 크기에만 집중하는 경우가 많지만 체형에 따라 가슴 확대 정도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자신에 몸에 맞는 가슴 크기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권현상, ‘위대한 유산’ 출연 확정…‘기대만발’
▶ 하트비, 수험생 위한 ‘힐링 타임’ 버스킹 성료…‘성공적’
▶ 박시연, 14일 3시 경 둘째 여아 출산…‘산모 아이 모두 건강’
▶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신세셩, 복잡미묘 눈빛교환 포착…‘두근’
▶ ‘달콤살벌 패밀리’ 정준호-문정희, 화려한 패션으로 부부 케미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