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 "아이젠카" 장기렌트카와 리스통합견적시스템으로 국내 최저가 렌트카 가격비교견적제공
자동차가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된지는 꽤 시간이 지났지만 높은 가격과 지속적으로 들어가는 유지비용은 부담이다. 그럼에도 가구당 자동차 보유량은 과거보다 지속적으로 늘어가고 있다. 요즘같이 빡빡한 월급 사정의 직장인 들은 어떠한 방법으로 자동차를 구매하고 유지하는 것이 좋을까.

신차 할부로 자동차를 구매하게 되면 자동차 값 이외에도 탁송료, 계약금, 금융수수료, 자동차 취등록비, 자동차세, 보험료를 추가로 지불해야 하고 부채비율증가로 신용등급의 하락까지 올 수 있다. 여기에 기름값까지 생각한다면 비용은 더욱 상승하게 된다. 하지만 렌트카로 이용한다면 월렌트료만 지불하면 다른 금액은 일체 없다.

신용등급의 하락에 걱정도 없으며, 신차 비용의 10%정도를 지불하는 계약금과는 다르게 보증금 이라 하여 계약이 끝나면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을 지불하면 월 렌트료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자동차 관리와, 유지, 사고 후 처리까지 렌트사에서 전담으로 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이처럼 많은 혜택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많은 업체들이 경쟁을 하고 있고, 무분별한 경쟁으로 최저가라는 타이틀만 내새우며 서비스가 부실한 경우도 있다. 그렇기에 여러 렌트사들의 견적을 받고 꼼꼼히 비교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장기렌트카는 한 번의 계약으로 몇 년 이상은 타야 하기 때문에 초기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다. 본인의 신용도나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의 모델에 따라 렌터카 회사별로 옵션 및 연체 이자율 등 조건이 모두 다르며,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회사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꼭 꼼꼼히 비교 한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관계자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그래서 최근 장기대여 비교견적사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견적서를 받기 위해 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전화 한통으로 국내 자동차 장기대여 업체 SK장기렌터카, 롯데렌탈장기렌터카, AJ장기렌터카, CNH장기렌터카, 레드캡장기렌트카와 캐피탈사 현대캐피탈, 우리캐피탈, KB캐피탈, BNK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의 견적을 한번에 비교 할 수 있다.

아이젠카통합비교견적시스템(www.izencar.com)인기 차종으로는 국산차 QM3, 그랜저 디젤, 제네시스 신형, 투싼ix, 아반떼, 기아자동차 SM3, SM5 디젤, lpi 차량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크루즈, 말리부 디젤, 스파크, 스포티지R 등이 있고, 수입 렌트카는 BMW 320D, GT, 벤츠 C220, E220, CLA200, 아우디 A6, A4, 폭스바겐티구안, 제타, 골프 등이 있다.

이들 차종은 모두 비교 견적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렌터카를 추천해 주고, 예상 렌트 금액도 정확하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아이젠카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무보증)와리스 비교 사이트 오픈 이후, 최저가 비교견적 무료 상담 및 특판 프로모션을 적용해 렌탈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특별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국산차는 기아자동차 K5, K3, 현대자동차 lf소나타, 제네시스, 그랜져 HG 등이며, 수입차렌트 차량은 BMW520, 폭스바겐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izencar.com)홈페이지나 전화 1544-6412로 전화하면 문의나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