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약한 예비신부의 고민, 효과적 해결책은?
[라이프팀] 예비신부 김이나(가명, 29세) 씨는 내년 봄 4월의 신부가 된다. 결혼식장 예약부터 반지까지 모든 준비가 되었지만 이나 씨의 마음은 결코 편치 않다.

그 이유는 바로 웨딩드레스 때문. 꿈에 그리던 드레스를 찾았지만 볼륨 없는 가슴 때문에 다른 드레스를 골라야 했다. 평소 상체가 빈약하여 가슴 수술을 고민했던 이나 씨는 이번 일을 계기로 가슴 확대 수술을 결심했다. 어깨 선이 깔끔하게 드러난 튜브탑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싶은 이나 씨는 어떤 가슴 수술을 해야 할까.

이나 씨처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몸매 고민은 모두가 공감하는 사실이다. 신부 마사지를 받고 피부 관리를 받는 등 예뻐지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만 가슴만큼은 단순한 관리로 바꿀 수 없다.
빈약한 예비신부의 고민, 효과적 해결책은?
단 기간 내에 결혼식 준비를 마쳐야 하는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자연스러움’일 것. 풍만한 가슴이 웨딩드레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려면 이물감이 적고 생착률이 높은 가슴 수술을 선택해야 한다.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최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이 이나 씨와 같은 고민으로 병원을 많이 찾고 있다.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아 ‘자연스러움’만을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이 많지만 그 뿐만 아니라 원하는 가슴라인, 촉감, 모양 등의 요소를 모두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빈약한 예비신부의 고민, 효과적 해결책은?
결혼 준비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예비 신부라면 생착률이 높으면서 자연스러운 가슴 성형이 가능한 하베스트젯 가슴 지방이식이 가장 적합하다. 우리 몸에 과다하게 축적된 지방을 채취하여 가슴에 넣음으로써 몸매 교정과 가슴 확대 모두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베스트젯 가슴 지방이식은 하베스트젯 흡입기를 이용하여 지방을 채취하는 수술로서 지방 세포의 손상 없이 원형을 그대로 채취하여 기존의 가슴지방 이식수술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워터젯을 이용하여 미세하게 물을 분사해 지방 세포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울퉁 불퉁한 라인을 피하려면 숙련된 의사에게 수술을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
빈약한 예비신부의 고민, 효과적 해결책은?
강 원장은 “하베스트 가슴 성형은 지방을 채취함과 동시에 오일 층을 걸러내기 때문에 생착률이 높고 지방 채취부위 손상이 적어 부작용이 적다. 하베스트젯 방식으로 채취된 지방은 0.5mm로 작고 일정한 크기이며 오일 형성이 적어 오일 낭종이나 석회화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베스트젯 가슴지방이식의 경우 지방 흡입과 이식 등 여러 가지 수술이 복합적으로 시행되고 지방 흡입이 잘못됐을 경우 보디라인이 함몰되거나 울퉁불퉁해 질 수 있으므로 숙련된 경험의 가슴 성형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스타트성형외과,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우결’, 보내기 싫은 김소연-가기 싫은 곽시양, 애틋한 출근길
▶ [포토] 황소희 '이기적인 비율'
▶ ‘우결’ 육성재-조이, 클럽 방문…“이렇게 신나는 음악은 처음”
▶ 업텐션 우신, 웹툰 ‘외모지상주의’ 남주 박형석과 싱크로율 100%
▶ ’백종원의 3대 천왕‘ 안양-인천-대구까지…돈가스 폭풍 먹방 ’기대감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