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유희열, ‘슈가맨’ 정규편성 확정...10월 첫 방송(사진=JTBC)



JTBC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가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으로 돌아온다.



8월 19일과 26일 방송된 `슈가맨을 찾아서`는 유재석-유희열 콤비의 환상적인 호흡, `원 히트 원더` 박준희, 김준선, 김부용, 유승범의 재조명, 2015년 버전 역주행송으로 재탄생한 `슈가맨`의 히트곡 등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프로그램에서의 `슈가맨`은 짧은 전성기를 남기고 사라진 가수, 누군가의 가슴 속에는 달콤하게 남아 있는 노래를 남긴 가수를 말한다. 정규 편성된 `슈가맨`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던 파일럿 프로그램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보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가맨`을 기획한 윤현준 CP는 "`슈가맨`은 유재석-유희열 콤비의 첫 번째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며 "파일럿에서 보여주신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과 우려를 모두 종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선택과 집중, 공감의 확장이 새로운 `슈가맨`의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은 10월 중 첫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성지혜기자 jhj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김현중 전 여자 친구 최 모 씨, 9월초 이미 출산...“현재 친자확인 절차 준비 중”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카드뉴스] 번번이 낙방 `희망이 없다`
ㆍ‘라디오스타’ 오정연, 서장훈부터 누드비치까지 ‘전직 아나운서의 독한 토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