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맹활약 중인 윤서가 오승윤과의 훈훈 남매 케미를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서는 배우 오승윤과 실제 남매처럼 다정하고 살가운 촬영 비하인드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청순한 긴 생머리의 귀여운 애교 덩어리 동생 윤서와 훤칠한 키에 다정한 눈빛을 가진 오빠 오승윤, 두 사람의 조화는 이상적인 남매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은 실제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동락당 철부지 막내 윤승아(윤서 분)와 철든 훈남 오빠 윤승재(오승윤 분)으로 출연 중이며 투닥거리지만 우애 좋은 남매로 막바지 극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찰떡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카메라 밖에서도 선배 오승윤을 잘 따르는 윤서와 후배 윤서를 살뜰히 챙겨주는 오승윤의 모습에 두 사람이 있는 현장은 항상 해피 바이러스가 전파되어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윤서는 동락당 철부지 막내딸 윤승아 역으로 밉지 않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로맨틱 코미디의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부터 사랑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지효 개리, 15禁→19禁 진화하는 스킨쉽 `화끈`
ㆍ북한 "도발 유감"…남북관계 전기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北 도발 유감표명·南 확성기방송 중단
ㆍ南北 전문가 "박근혜-김정은, 두 지도자 뜻 담긴 것"‥`공동합의문 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