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2%, 이틀 만에 +47%, 일주일 만에 +148.62%! 업계 수익률 최고수 전문가들도 믿을 수 없는 수익률을 실제 무료방송에서 보여주는 매매가 등장해 화제다.

투자금액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1천만원 이상 투자하는 개인이라면 최소 하루 100만원~300만원 가량 실제 수익을 내고 있다.

엄청난 수익률 신화의 주인공은 급등주 단기매매의 대가 급등주최원도다. 1종목을 계속 보유한 수익률이 아니라 저점매수 고점매도 트레이딩 전략을 통해서 수익률을 배가시키고 있다.

급등주최원도는 무료방송 첫날인 지난주 월요일, 대양금속, 주연테크, 삼우엠스 등으로 하루 만에 누적수익률 38.59%를 기록했다. 다음날 화요일, 주연테크, 진원생명과학으로 장중 25.87%의 수익을 달성했다. 이틀간 오전매매로 도합 64.46%의 수익률인데, 요즘 같은 장에서는 보기 힘든 수익률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수요일은 스틸플라워, 만도 등으로 17.69%, 목요일은 EMW, 일신바이오, 스틸플라워로 17.18%, 금요일은 휴니드, 일신바이오, 대호패인씨우, 빅텍 등으로 49.29%의 수익률을 달성했다.

5일간 무려 148.62%의 누적수익률을 기록한 것이다. 단순히 추천매수가 대비 최고가 수익률이 아니라 장중 매수매도사인을 따라 한 회원들이 실제 달성한 수익률이다.
언니도 투자한다, 주식투자로 하루 100만원이상 수익! 사업보다 낫다
▶ 천하무적 투자영웅들의 실시간 무료방송 바로가기 >>

http://www.trigerstock.co.kr/

지난주 5일간 무료방송에서 오전 2시간의 매매만으로 추천종목별 평균 12.39%의 높은 수익률을 달성한 것이다. 그의 무료방송은 트리거스탁 무료 회원가입 후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단, 장 시작전인 9시 이전에 반드시 방송에 입장해야 매매의 진수를 감상할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단 두시간!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놀라운 수익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짧고 굵은 수익을 원한다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시간이다. 이처럼 트리거스탁의 증권방송은 철저히 검증된 초절정고수들이 직접 회원들의 수익률을 관리해주기 때문에 주식초보라도 충분히 고수익을 달성할 수 있다.

특히 이번주에는 우량주대가 ‘석진욱대표’가 출사표를 던졌다. 진입장벽이 있고 업종내 위치가 확고한 초우량주로 중기 추세매매를 한다. 한번씩 상승하면 다수의 추천종목이 수백%씩 상승한다. 대표적으로 한국항공우주, 인바디 등 추천 후 500%씩 상승하는 종목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손절이 거의 없는 초우량주를 매매하기 때문에 직장인, 자영업자도 편안하게 매매를 따라 할 수 있다.

▶ 주식팔자를 바꿔줄 대가들의 무료추천종목 받아보기 >>

http://www.trigerstock.co.kr/

◈ 무료방송 안내

- 제목 : 3인3색 천하무적 주식고수 추천종목 무료공개!

- 방송일시 : 8월 24일(월) ~ 8월 28일(금) 2주간 장중 8:30~15:00, 장마감 15시부터~

- 방송시청방법 : 트리거스탁(www.trigerstock.co.kr) 무료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입장!!

http://www.trigerstock.co.kr/

- 자세한 무료방송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언니도 투자한다, 주식투자로 하루 100만원이상 수익! 사업보다 낫다
이슈종목 : 두산, 호텔신라, 오리엔트바이오, 에머슨퍼시픽, 삼성전기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