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첫 단독 팬미팅 성료…‘특급 팬사랑 과시’
[연예팀] 걸그룹 마마무가 2회에 걸친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8월23일 서울 올림픽 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는 마마무의 첫 단독 팬미팅 ‘1st 무파티’가 개최됐다. 이날 마마무는 총 2400여명의 팬들과 함께 남다른 추억을 쌓았다.

‘피아노맨’으로 화려하게 문을 연 마마무는 이어 ‘프레킨슈즈(Freakin Shoes)’ ‘갑과을’ ‘따끔’ 등 그동안 방송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무대와 ‘음오아예’ 아카펠라 버전, ‘러브레인’ ‘미스터 애매모호’ 등 마마무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무대 중간에는 과거 마마무의 소속사에서 실장으로 몸담은 특별한 인연을 기진 가수 일락이 진행을 맡아 토크 코너도 진행됐다.

또한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자들과 산이를 패러디한 브릿지 영상을 비롯, 소녀시대 ‘지(Gee)’를 패러디한 무대에서는 귀여운 생쥐 의상을 입고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이밖에도 마마무의 연습생 시절을 담은 다큐멘터리 ‘마마무가 좋다’ 등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영상과 무대들로 90여 분의 러닝 타임을 빈틈없는 구성으로 채웠다.

한편 마마무는 최근 걸그룹 최단기간 공식 팬카페 회원수 3만명을 돌파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사진제공: 이제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심야식당’ 남규리, 애틋+절절 눈빛 연기 예고…‘궁금증UP’
▶ [포토] 하지원 '완벽한 옆모습'
▶ ‘동상이몽’ 유재석 “늘 주의 산만하단 소리 들어” 반전 결말은? ‘폭소’
▶ [포토] 김정은 '기분 좋은 미소지으며 등장'
▶ 사이먼 도미닉 ‘₩&ONLY(feat. 박재범)’, 음원차트 올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