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김소은, 화려한 세손커플 등극…‘새로운 국면’
[연예팀] ‘밤을 걷는 선비’ 심창민과 김소은이 성대한 국혼을 올린다.

8월13일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 측은 세손 이윤(심창민)과 최철중(손종학)의 딸 최혜령(김소은)의 혼례 모습을 공개해 LTE 전개를 예고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세손 윤과 세손빈으로 간택된 혜령의 국혼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윤과 혜령은 화려한 궁중 가례복을 입고 성대한 혼례를 올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훤칠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혼례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윤과 화려한 궁중 가례복으로 인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는 혜령의 모습은 ‘우월 비주얼’의 정석을 보여주는 듯 해 시선을 강탈한다.

하지만 혼례를 올리는 두 사람의 표정에 근심이 어린 듯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성대하고 화려한 국혼과는 상반된 윤과 혜령의 심각한 표정에 관심이 집중된다. 윤은 웃음기를 싹 지운 채 깊은 생각에 빠진 표정이며, 그의 옆에 있는 혜령 역시 그토록 바라던 세손빈의 자리를 눈앞에 두고 행복하기 보다는 비장함을 자아내 묘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밤선비’ 제작진은 “마음속에 다른 이를 품고 혼례를 치는 세손 윤과 그토록 원하던 세손빈의 자리를 얻게 된 혜령의 모습이 오늘(13일) 밤 방송되는 ‘밤선비’ 12회에서 그려질 예정이다”라며 “성대하고 화려한 국혼과는 상반된 윤과 혜령의 분위기가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두 사람과 궁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콘텐츠K)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문근영, 영화관 나들이 인증샷…청초 매력 ‘감탄’
▶ [포토] 유이 '파리지앵 느낌 물씬 풍기는 공항패션'
▶ 마마무, 데뷔 첫 팬미팅 티켓 오픈 1분 만에 완판
▶ ‘라디오스타’ 김혜성, 발차기 시범 중 바지 찢어져
▶ ‘라디오스타’ 차예련 “꾸준한 작품 활동, 흥행한 작품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