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허브, 공식 서포터즈 ‘허브메이트’ 3기 모집
[뷰티팀]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에센허브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활동할 공식 서포터즈 ‘허브메이트’ 3기를 모집한다.

‘허브메이트’는 ESSENHERB의 ‘HERB’와 ‘SOULMATE’의 합성어로 ‘에센허브의 동반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서포터즈 모임이다.

‘허브메이트’로 선정되면 6개월 동안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며 매달 에센허브 베스트 제품 및 신제품 무료체험 기회, 잡지 및 언론매체 인터뷰 및 촬영 기회 제공 등 뷰티 서포터즈로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를 선발하여 풍성한 혜택의 선물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에센허브 공식 서포터즈 ‘허브메이트’ 신청은 오는 30일 일요일까지 아미코스메틱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brtc)와 에센허브 공식쇼핑몰 (http://www.essenherb.co.kr)에서 ‘허브메이트 서포터즈 신청 미션’을 완료한 후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선발 인원은 모두 50명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패션, 뷰티, 미용 등 관심이 많고 블로그와 SNS등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 뷰티 블로거, 뷰티 서포터즈가 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공정한 심사를 통하여 9월3일 목요일 최종 합격자 발표를 아미코스메틱 공식 블로그와 에센허브 공식 쇼핑몰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공식 서포터즈 ‘허브메이트’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센허브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센허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마구마구 생성되는 여름철 피부 잡티&트러블, 해결책은?
▶ 한국 뷰티피플을 사로잡은 BEST 팩
▶ 무한도전 가요제 속 아이유, 꿀피부 비법은 로즈세럼?
▶ 2015 여름 바캉스 패션&뷰티 ‘잇’아이템
▶ 여름 스킨케어 ‘보습’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