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산업이 2015년 LH상반기 공공임대리츠 방식의 아파트 건설공사 최대어인 수원 호매실 B-3BL 아파트 건설공사(1378억원)와 구리갈매 B3BL 아파트 건설공사(398억원)를 29일 동시 계약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지난 22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최저가낙찰제 방식의 2단계 입찰금액 적정성 심사를 거쳐 요진건설산업이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데 따른 것입니다.



수원호매실 B-3BL 아파트 건설공사 14공구는 요진건설산업이 대표사로 51%의 지분을 갖고 티이씨건설(49%,이하 지분율)과 공동수급체를 구성했습니다.



구리갈매 B3BL 아파트 건설공사 5공구는 보령종합건설 및 건희건설(각 15%)과 컨소시엄을 꾸려 이뤄낸 결과입니다.



LH가 공급하는 수원호매실 지구는 수도권 서남부지역에 위치한 보금자리주택지구입니다.





과천-봉담간 고속화도로가 사업지구를 관통하고 호매실IC가 인접해 있어 수도권 각 도시로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이번 수주는 지난 3월 인천 검단에 짓는 국내 최대규모의 최신 표면처리 전용시설인 친환경표면처리센터(지식산업센터) 요진코아텍 공사(1,410억 규모)에 이은 적극적인 수주노력의 결과라는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출발시황] 코스피, 외인 `매수`…2,020선 회복
ㆍ[증시특보] 코스피, 3거래일째 하락…외국인·기관 `매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흑자전환한 KT, 2Q 영업익 3688억…예상치 웃돌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